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2016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6년 전 (2019/9/23) 게시물이에요
생리대보다 훨씬 편해?? 도전해보고 싶긴 한데 왠지.. 뭔가 무서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탐폰 진짜 편해 가끔 생리하는 것도 까먹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에 어렵거나 아프진 않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좀 헤메긴했는데 한 번 감 잡고 나니까 그 뒤로는 잘한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훨 편해 생리대 다신 못 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처음엔 좀 어려울 수 있는데 요령 알면 10초컷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땡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교불가 수준으로 편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주라!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탐폰은 적응기간 얼마안걸려 바로 편하게 사용가능
근데 생리컵은 적응기간 좀 걸려! 사람마다 다르긴한데 난 2달(생리 2번) 걸렸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다시는 생리대 못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탐폰은 넣을때는 괜찮았는데 뺄때가 좀 아프긴했어...근데 진짜 진짜 금방적응함 진짜 신세계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함 도전해봐야겠어ㅠㅠ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리컵 쓰는데 유일한 단점이 생리통 없는 생리 마지막 쯤에 내가 언제 넣었더라...하고 기억 안나는거라면 믿겠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난 전혀 안어렵고 안아팠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상상이 안 간다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근데 생리컵은 생리 첫 날에 삽입할 때 조금 뻑뻑하게 들어가서 아플 수 도 있어
그럴때는 윤활제 같은거 손가락 딱 1마디 만큼만 발라서 삽입하면 슈류륙 하고 들어간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고마워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 다 이런말 해?
23:46 l 조회 4
내 친구 되게 인간관계 좁고 낯도 가려서 친해지기 어려웠는데
23:46 l 조회 9
다이어트중에 스트레스 받으니까 바삭한 치킨 땡김
23:46 l 조회 4
세일러문 아이돌3명 나오는 에피 남자였다 여자였다 하네
23:46 l 조회 4
보고싶다1
23:45 l 조회 14
타투한 사람들 들어와봐
23:45 l 조회 5
인생에서 잘한일중 하나
23:45 l 조회 15
피부자격증 없어도 피부과 취업 가능? 1
23:45 l 조회 7
집 못살지는 않는데 해외여행 한번도 안가볼수도 있는거지
23:44 l 조회 17
어느 순간 나이 정병 오고 내 나이를 말하기가 부끄러운데4
23:44 l 조회 31
조규성
23:44 l 조회 16
회사에서는 일 잘하는 사람이 갑이야?2
23:44 l 조회 19
공기업 다니면서 내가 젤 학벌 낮은듯ㅠㅠ4
23:43 l 조회 37
아니 피부좋은 남자들은 왜 화장하는지 몰겠네1
23:43 l 조회 15
유튜브 유산소영상 추천해줄 사람!! 부탁 2
23:43 l 조회 7
여자들은 결혼 안하면 불행한게6
23:43 l 조회 35
이직한 익들 만족해?????😭😭😭1
23:42 l 조회 15
필러에다 100썻는데6
23:42 l 조회 13
모르는군
23:42 l 조회 17
알바 면접 보는데 렌즈낄까 안경쓸까 3
23:4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