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2018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6년 전 (2019/9/23) 게시물이에요
폰사서 9만 얼마에 사는거 말구 15만원에 정가로 구매했어 혹시?????? 정가로 사도 되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왜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싸게 살 수 있나 봤는데 ㅠㅠㅠㅠㅠ하 안돼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웅 정가로 사도 당연되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더 싸게 사면 좀 그럴 것 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전예약했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는 그냥 갤럭시야 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쿠폰없으면 걍 정가로사야지.. 실버사고싶으면 더기다려야하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난 삼성 오프라인 매장 가서 정가로 샀엉 15만9천원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 무슨 색 샀어....?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화이트!
난 출시되자마자 구매했어서 ㅠㅠ
만약 지금 산다면 실버 사고싶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실버는 진짜 회색이던데.........!!!!!!?왜 화이트 별루야..?ㅠㅠㅠ 나 엄청 고민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이트도 엄청 예뻐서 맘에들긴한데 실버가 조금 더 취향이야 ㅜㅜ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혹시 때타서 그래!?!?!?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아니! 때는 하나도 안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정말?? 그건 다행이다ㅠㅜㅠㅠ아니야 익이나 후회하지마.....화이트가 훨씬 이쁘다고 생각해........!!!!!!!!!(합리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앗 후회는 안해!!!!! 화이트도 충분히 예뽀 ㅎㅎㅎ히히 쓰니도 언넝 구매해!!! 난 출시하자마자 사길 잘한것같아 너무좋아 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ㅠㅠㅠㅠㅠㅠ지금 사려고하거든 ㅜㅜㅠㅜㅠㅠㅠ음질은 어때!?!?!? 자꾸 물어봐서 미아내...ㅠㅠㅠㅠ나두 케이스랑 키링 달고 싶어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음악 음질은 맘에들어 완전 ㄱㅊ아
근데 통화 음질은 너무 기대하지마 ㅠㅠ 집에서 통화하는거는 아무문제없는데 밖에서 차 지나다니거나, 사람 많거나, 바람불면 잘 안들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그래!?!!?!?!???!??!ㅠㅠㅠㅠ그럼 전화를 안하면 되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도 나의 버즈 구매를 못말려.......어쨌든 너무너무 고마워 쓰나!!!♥♥♥♥ㅠㅠㅠㅠ구매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사은품 받아서 쿠폰이 무용지물됐는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나....를.....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줄 수 있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가...능...하지....주륵...어디 쿠폰이니 혹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전예약이라 ㅋㅋㅋ 이거 하려면 내가 결제하고 입금받고 주소지를 받는사람 쪽으로 해줘야하는듯 ㅋㅋㅋㅋ
아이고 복잡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완전 어렵자나!!!! 그래도 순간 행복했어.....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헬스장 피티 해본사람..? 트레이너 어떻게 골라 상담.. 나 진짜 소심,눈치봄,완전i라 미치겠음 도와..
2:19 l 조회 1
못참고 엽떡 시켰다…..
2:19 l 조회 1
인티 가입 이번이 세 번째다
2:19 l 조회 3
304050은 왜 이리 20대를 질투하고 나이치기하는거야?
2:18 l 조회 12
좀이따 남아공 캐나다 축구 봐야지
2:18 l 조회 4
혹시 베르베린 먹는 익들 있어??
2:18 l 조회 3
나 특정 공인(?) 외모가 객관적으로 섹시하게 생긴 건지 알고싶은데4
2:18 l 조회 12
근데 왜 출근룩으로 파라슈트팬츠나 트랙팬츠는 되는데 면추리닝은 안 될까1
2:17 l 조회 16
욕심을 버리면 쉽게 행복하지않음?
2:17 l 조회 8
실습 때문에 매일 6시반에 일어나는데 지금 과제중이거든?3
2:15 l 조회 15
저녁에 돼지고기 구워먹고 지금 설사 중… 2
2:15 l 조회 16
우리집만 30도야? 11
2:14 l 조회 18
폐급들도 다 취업해서 돈 버는데5
2:14 l 조회 50
이거 무슨벌레야? 사진ㅇ (혐오주의)9
2:14 l 조회 50
사무직 사람들은 직장에서 무슨일을 흘까4
2:14 l 조회 34
집에서 담배피는인간들 이기적인거 같음3
2:13 l 조회 12
소개팅 명함사진 배경 컬러가 나아? 흰색이 나아?
2:12 l 조회 10
바람도 안불고 매미도 안울고1
2:12 l 조회 10
회사동료가 인스타 팔로우하자는거 어케 거절해?2
2:12 l 조회 42
혼자 여름 휴가로 프라하 3박 4일+ 빈 3박4일 어땨??5
2:1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