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224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6
이 글은 6년 전 (2019/9/25) 게시물이에요

나 사주 안좋은거 맞지...? | 인스티즈

철학관에서도 좋게 말해주지는 않던데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어디서 볼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초록글 사주에 댓글 링크 타고 들어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www.daeunfree.com/manse/21C_index_mysik_input.php
나의 사주 명식 들어가면 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저게 계속 바뀌는게 아니라 쭉 저런거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경쓰지마 다 너가 살기 나름이지 안좋은건 다 거르고 좋은것만 믿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근데 부모님 이혼하실 사주랬는데 진짜 이혼하셨거든... 그래서 엄청 신경쓰인다ㅏㅇ..... 헝 그래두 난 잘살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끔 몇개 맞는걸로 믿을필욘없ㅇ어 난 예전에 본거 하나부터 열까지 다 틀리더라 이혼하신건 부모님 선택이지 네 사주때문에 그런게 아니니께 마자 넌 젤 멋지게 살거여!! 신경쓰지망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초록글 댓글이 너무 많이서 모르겠다ㅜㅜ 링크 좀 줄 수 있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위에 쓰니가 링크 달아줘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주 쌩뉴비지만 인생 후반에야 귀인들을 만나게 되네..그리고 음 안좋다는게 무슨 의미인지 알거 같기는 한데 너무 사주에 의미 많이 두지마. 김구 선생님만 봐도 가히 최악의 사주라고 할만한데 누구보다 훌륭하게 사셨고, 우리나라에도 전혀 대통령 감의 사주가 아닌데 사주를 뒤집고 본인의 노력만으로 대통령까지 되신 분이 두분이나 계시대. 개인의 노력에 따라 나쁜 운도 별로 타격 안받고 지나갈 수 있고 좋은 운도 못 살릴 수 있는거니까 신경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사주풀이할 수 있으면 내 사주도 봐줄 수 있을까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너무 연연하지 말아ㅑ야겠어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어떻게 풀이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하나두 몰라서 그냥 저기 적혀있는거 검색해봤는데 다 안좋은거더락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주에서 이별수 이혼수 말한다고 다 그대로 실현되지도 않고, 부모님이면 더더욱 본인들 사주를 보는게 제일 정확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사주도 봐줄수 있을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말 미안 ㅜㅜㅜ 난 자리잡고 제대로 보는거 아니면...인터넷에서 좋은 마음으로 봐드렸다가 이상한분들이 많았어서 인터넷으로는 좀 그렇더라구...미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야!! 괜찮아 내가 괜히 부탁해서 미안해 익인아 ㅜㅠ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잘까 말까?ㅠ1
2:54 l 조회 7
남들이 좀 만만하게 보는 사람 특징 뭐같아?1
2:53 l 조회 17
인티 댓글 -2개2
2:53 l 조회 20
편의점 cctv로 내가 누구하고 통화하는지 그런거도 보여??1
2:53 l 조회 4
나 모기 진짜 잘 잡음2
2:53 l 조회 8
코수술 안했는데 코가 휘어있는건 뭐임..?6
2:52 l 조회 47
냉라면 만들어봤는데 생각만큼 시원하지가않음
2:52 l 조회 16
코덕 소녀들아 화장할 때 매번 다른 느낌으로 해?1
2:51 l 조회 11
인티 아까 나만 로그아웃되었나?
2:51 l 조회 3
내가 너무 예민하고 나쁜 건가..
2:51 l 조회 14
애들아 배민 알뜰배달 시킨거 개늦게오고 식어서오면 배민에 연락해? 먹는데 맛없게먹었음 식어서 5
2:51 l 조회 32
바선생 먹으면 1억 vs 생쥐 생으로복용시 1경3
2:50 l 조회 10
각질제거 했는데 얼굴 벗겨졌어..ㅠㅠ1
2:49 l 조회 16
당근 문고리 거래 해본 익??7
2:48 l 조회 42
남친 지금 술 마시러 나갔는데
2:47 l 조회 43
인바디 봐줄 익 있아?7
2:47 l 조회 34
고양이가 계속 스프레이 같은걸 해ㅠㅠ
2:46 l 조회 15
인티니까 아무에게도 하지 못할 말 하고 간다 32
2:46 l 조회 279
근데 진짜 돈많은 남자가 최곤거같음 …26
2:45 l 조회 100
경우의 수가 참 ㅋㅋㅋ
2:4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