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2393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16
이 글은 6년 전 (2019/9/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나 원래 이상형 입큰여자였는데  

나: (??띠용 갑자기?) 응? 

애인: 막 그 ㅅㅎ(연옌이름) 걔같은 

나: 근데 난 입작잖아 -_- 

애인: 근데 ㅇㅇ이는 귀여워가지구,,, 

 

라는데 걍 단순히 입큰여자좋아했는데 이상형과 반대인 날 만나서 신기하다는 소리지..?^^,,? 

 

갑자기 이상형얘기해서 되게 당황스러웠어
대표 사진
둥이1
그만큼쓰니가사랑스러웅거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거겠지..?ㅎ..ㅠ 근데 연예인 얘기 갑자기 나와서 띠용...해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연옌 이름은 좀 띠용스럽긴 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긍까...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신기해서 그런듯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거겠지?!?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원래 이상형 입 큰 여자였는데 지금은 이상형이고 나발이고 너가 그냥 제일 좋다 이 말을 하고 싶었던 건가?
근데 굳이 연예인 예시 드는거 무엇...난 거기서 마음 상했을듯ㅋㅋㅋ 넘나tmi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치 나도 저기서 약간 기분 나빴음... 자기는 연예인 좋아한적 한번도 없는척 막 그러더니....저런 예시드니까 기분 딱 나쁘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44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원래 입큰여자가 이상형이었는데 쓰니는 입작아도 귀엽고 좋다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거겠지..... 하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쓰니 입 작은 편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조금 ㅠ-ㅜ? 큰편은 아니야..엄청 작은편도 아니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근데 입큰 여자 이상형으로 말하는거 좀 안좋은 뜻이던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약간 여자입이 크면 깊게 들어가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헙,,★☆,,,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구거 마녀사냥때매 아님...? 방송에서 말한 그 당사자분은 실제류 진짜 입큰여자 좋아서 그랬던거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걸까...?!? 흐먀누라ㅜㄹ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읭 너무 그런 쪽으로 몰아가지마 여자들이 남자 입동굴 있는 사람 좋아하듯이 그런 의미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그럼 이목구비 뚜렷하고 막 또렷한 사람아닌가.. ㅠㅠㅠ근데 몰아가는게 아니고 “가끔” 그런 의미로 쓰여서 그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다른둥인데 그니까 가끔 이상한 사람들이 그런 의미로 쓰는건데 설명도 없이 그거 안좋은뜻으로 쓰이는건데 라고하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입 큰 사람들 웃을 때도 시원시원해서 예쁘던데 일반화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다 구런거 아냐 남친 나 입 커서 좋대
한입만 보는 기분이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한입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ㅋㅋㅋㅋㅋㅋㅋ남친이 나 뭐먹는거 보는거 좋아해가지곸ㅋㅋㅋㅋ나 앞에서 내숭 안하고 쌈 크게 크게 먹을수 있어서 행복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그러치 음식은 와아앙 먹어야지 행복하지!! 예쁜사랑해!! 부럽다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입만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엇?아냐 꼭 그런뜻은 아니구 걍 모 티비프로에서 ㅅㄷㅇ님이 글케 드립치신고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ㅈㄱㅎ님도 그런 뜻으로 말한거 아니어서 엄청 당황하셨는데 ,, 눈 큰 사람 좋아하듯ㅇ 입큰 사람 좋아할 수도 잇는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음람마귀네
내 친구는 별명이 엄지왕잔데 ㅋㅋㅋㅋ
입큰여자 좋아했음 웃을때 복스럽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ㅅㅎ가 누구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1인가 거기 나왔던 분
IOI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여자친구 이상형이랑 정반대인디 잘 만나고있어
왜 예쁜지 모르겠는데 예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단지 이상형과 다른데 좋아져서 신기하다 이거겠지?ㅠㅜ 근데 굳이 연예인 이름은 그냥 예시로 든걸까..?ㅠ 단지 그냥 아무 이유없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나도 아무 이유도 없이 ㅂㅅㄷ이나 ㄱㄱㅇ이 내 이상형이야~~ 이래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겠찡..? 헤헤ㅔ 고마웡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약간 tmi식으로 말하긴 했다
그래도 나쁜 뜻은 아닌거 같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원래 이상형도 깨버릴만큼 너가 좋은 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22 이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윗댓처럼 마녀사냥에 나왔던 그런 의미로 자기 크다고 은근히 자랑하려고 그렇게 어필했을 수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말은 바로 해야지 입큰거 좋아하면 아귀아니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입큰여자 좋아한다고 성적으로 몰아가는건 쫌.. 괜히 쓰니 걱정하게 하고 불쾌할 수도 있을 거 같애... 나도 입 큰 여자 남자가 좋은걸... 고추는 없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2..나도 입커지고 싶은데 웃는거 시원해보이는거 너무 예뻐서..거기다 입술 도톰하면 풀립 찰떡이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3... 꼭 그런뜻이 아닌데 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4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5 쫌 당황..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666666 입이 엄청 작은 사람도 있고 시원하게 큰 사람도 있어서 서로 다른 매력이 있는데 그걸 성적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그냥 되게 새삼스럽게 느낀 게 아닐까? 나도 그랬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나도 비슷하게 말한적있는데 다른 부정적 의미 없이 새삼스럽고 신기해서 ... 그래써 ... 외적 이상형 부질없다 .. 이런 느낌 ...? 내 남친도 그렇게 느꼇을라나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그냥 별 생각없이 연옌으로 예시든거 아닐까?? 약간 나쁜 의미없이 내 이상형이랑 안 맞는데 왜 이렇게 얘가 좋을까, 이뻐보일까 이런 느낌이었을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그냥 원래 이상형이랑 다른 사람 만나서 신기하다는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별 의미없어보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내가 아는 오빠도 보면 입 큰 여자 좋아한다고 하고 만나는 여자친구나 썸녀 다 진짜로 입이 컸엌ㅋㅋㅋ 다들 이목구비가 시원하고 웃을때 되게 청량한 느낌 그냥 이상형보다 더 좋아 이런 말이니까 신경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신경쓰지망! 나도남친한테 그런말해
원래 내이상형이 키큰남잔데 키작은남친
만나거든ㅎㅎ 근데 너무귀여워서 ㅜㅜㅡㅠ
이상형은 쓸모없는거라는걸 알았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ㅅㅎ말한거면 이상한 뜻 아니고 그냥 진짜 순수하게 ㅅㅎ가 떴으니까 눈에 많이 띄고 이쁘네? 라고 생각해서 그게 이상형이 된건데 지금 둥이가 너무 매력적이라 그런거 다 필요없고 오직 둥이!!! 하는 거야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당황스럽긴하겠다 본문만 읽으면 예쁜결론까지 도달한 얘기를 안해줘서ㅠㅠㅜ 구냥 좋은쪽으로 생각하는게 좋을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내남친은 이상형이 박보영이여... 나는 곰 만한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쓰니남자친구가 그렇다고 몰아가는게 아니라 그 방송 이후로 그런뜻으로 쓰는 사람도 없지않다는거... 나도 제목 보자마자 딱 그 생각 났오ㅋㅋㅋ 근데 본문 뉘앙스 보니까 그냥 티엠아이 말한거같긴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뜬금없이 말하는 건 당황스럽겠다ㅋㅋㅋㄱ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피형이랑 잘해보고 싶은 애들아 이거 봐봐
9:35 l 조회 11
진짜 짜증나1
9:33 l 조회 10
여유가 정말 없는 남자 만난 적 있어? 1
9:29 l 조회 19
원수도 뜯어말릴 연앤데 헤어지니까 우울해
9:27 l 조회 11
집 알아보는데 그냥 머리 아프다4
9:24 l 조회 17
내가 힘들때마다 눈치 못채는 애인...7
9:21 l 조회 28
보통 100일에 뭐해5
9:19 l 조회 22
썸남 보고싶다2
9:17 l 조회 22
초반에 티키타카 안되는것 같으면 계속 안되려나1
9:11 l 조회 15
소개팅 연락하고싶다ㅎ
9:06 l 조회 17
이별 연락했는데
9:03 l 조회 16
쉽게 약속하고 안지키는 애인 어떻게 해야해? 1
9:00 l 조회 11
이별 인스타만 언팔2
8:54 l 조회 36
이별 보고싶어2
8:50 l 조회 20
모솔 연애 너무하고싶은데 조언좀
8:43 l 조회 20
이별 전엔 친구도 많이 만나고 그랬는데
8:38 l 조회 22
결혼자금2
8:35 l 조회 29
회식날 술먹고 연락두절 8
8:34 l 조회 40
와 이번달 데이트비용 7만원 씀
8:31 l 조회 59
돈벌러 가는 게 즐겁다는 말 진짜 너무 .. 맘아프면서 감동3
8:30 l 조회 4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