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264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6년 전 (2019/9/29) 게시물이에요
머리 감고 나서 말리기 전에 한번 바르고 셋팅하기 전에 바르고..?  

머리 감고 나서 바르는건 알겠는데 그담이 헷갈려
대표 사진
익인1
난 엄청 자주 발라! 말리기 전, 말리는 중, 다 말리고, 나가기 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언제 바르는지 상관 없음! 그런 거 정해져있는 제품 아니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리기 전 후만 말라도 돼 양 조절 잘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두피 지성이야? 건성 지성따라 바르는 방법 달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피부는 건성인데 두피는 지성같아 기름 자주 생기고 저녁되면 떡져보여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일에센스지? 그러면 말리기 전에 바르면 안되구 다 말리고 나서 발라야해 바르는 양도 건성분들보다 적게 발라야한당 빗질 수월하게 될 정도만 바른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오일 에센스! 근데 미용실 직원분이 머리 말리기전에 바르라고 하던데 지성은 기름져서 말리기전엔 바르면 안되는거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성은 머리 말리기 전에 바르면 드라이로 말린 직후엔 엄청 보송하고 좋아보이는데 나중에 떡질때 머리가 자기들끼리 뭉쳐서 흉하게 떡진대!! 이게 먼저 말해주신 게 아니고 내가 요새 머리가 너무 뭉친다고 하니까 혹시 말리기 전에 오일 바르는 거 아니냐고 알려주시더라구 두피가 지성이니까 그렇게 바르지 말라고 하셨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머리 말리기 전 바르고 말린 후에 끝 쪽에 한 번 더 바른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품에 따라 다른데 어떤 제품 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번에 이 제품을 샀어! 오일 에센스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터넷 찾아서 상품 설면 봤는데 타올 드라이 혹은 머리 건조 후래! 그리고 보통 오일은 머리 다 마르고 바르는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ㅠㅠㅠ 머리 마르면 발라야겠다!! 너무 고마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야간 알바하면서 먹는 칼로리는 전날이야 그 다음날이야?
20:59 l 조회 1
남미새 심연 끝판왕은 단언컨대 옥바라지카페라고 생각함
20:59 l 조회 1
게임방송에 달마다 20만원 쓰는 남친 이해가능?
20:59 l 조회 1
오늘 노을 좀 봐!!!
20:59 l 조회 1
누가봐도 한줄이지?
20:59 l 조회 2
공단기 1배수 내이긴한데 겁나 아슬아슬하거든 ㅠㅠ
20:59 l 조회 3
의료기술직 공무원 잘 아는 사람 있어?
20:59 l 조회 2
소개팅했는데 카톡에서만 적극적이고 실제론 말없는 남자는 뭘까... 1
20:59 l 조회 3
세상에 예쁜 사람이 왤케 많지...1
20:58 l 조회 4
강아지 입양하고 싶은데 돈 많이 들어?
20:58 l 조회 4
모낭염 약 다 먹었는데도 흔적 남으면 병원 가야하나?
20:58 l 조회 5
교통사고 어떻게 처리해야돼? 주행중에 뒤차가박았는데2
20:58 l 조회 11
수습 끝나서 퇴사하는데 선물 드리는거 오바?
20:58 l 조회 9
비 모야3
20:58 l 조회 10
이혼 캠프 같은거 보는데 도파민 터져? 아니면 스트레스 받아?
20:58 l 조회 4
이제 진짜 단타 그만해야지..
20:58 l 조회 8
95년생 인데
20:58 l 조회 9
아빠가 퇴근하고 집 오자마자 한 말
20:58 l 조회 10
상도덕 벗어나? 익들이면 어떻게 할것같아..
20:57 l 조회 7
얘들아 누워서 노는 것보다 자전거타고 나가는게 살빠지겠지?
20:57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