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264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6년 전 (2019/9/29) 게시물이에요
머리 감고 나서 말리기 전에 한번 바르고 셋팅하기 전에 바르고..?  

머리 감고 나서 바르는건 알겠는데 그담이 헷갈려
대표 사진
익인1
난 엄청 자주 발라! 말리기 전, 말리는 중, 다 말리고, 나가기 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언제 바르는지 상관 없음! 그런 거 정해져있는 제품 아니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리기 전 후만 말라도 돼 양 조절 잘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두피 지성이야? 건성 지성따라 바르는 방법 달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피부는 건성인데 두피는 지성같아 기름 자주 생기고 저녁되면 떡져보여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일에센스지? 그러면 말리기 전에 바르면 안되구 다 말리고 나서 발라야해 바르는 양도 건성분들보다 적게 발라야한당 빗질 수월하게 될 정도만 바른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오일 에센스! 근데 미용실 직원분이 머리 말리기전에 바르라고 하던데 지성은 기름져서 말리기전엔 바르면 안되는거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성은 머리 말리기 전에 바르면 드라이로 말린 직후엔 엄청 보송하고 좋아보이는데 나중에 떡질때 머리가 자기들끼리 뭉쳐서 흉하게 떡진대!! 이게 먼저 말해주신 게 아니고 내가 요새 머리가 너무 뭉친다고 하니까 혹시 말리기 전에 오일 바르는 거 아니냐고 알려주시더라구 두피가 지성이니까 그렇게 바르지 말라고 하셨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머리 말리기 전 바르고 말린 후에 끝 쪽에 한 번 더 바른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품에 따라 다른데 어떤 제품 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번에 이 제품을 샀어! 오일 에센스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터넷 찾아서 상품 설면 봤는데 타올 드라이 혹은 머리 건조 후래! 그리고 보통 오일은 머리 다 마르고 바르는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ㅠㅠㅠ 머리 마르면 발라야겠다!! 너무 고마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노트북 추천 해줄 익 구함
20:26 l 조회 1
지도 어플 추천해주라 길치가 혼자 서울가!!
20:26 l 조회 5
프레퍼스 원래 이래?
20:25 l 조회 10
부모님하고 첫해외여행인데 삿포로111 교토2221
20:25 l 조회 6
강릉 최일순 짬뽕 순두부 먹어본사람잇어?
20:24 l 조회 7
썸머썸머 좋아하는 익??3
20:24 l 조회 16
95키로에서 55키로까지뺀거면 ㄹㅇ 못알아볼정도야?3
20:24 l 조회 19
서류합격하면 역검에서 탈락 역검붙어도 면탈1
20:24 l 조회 8
26살 언니가 인생 고민 들어준다6
20:24 l 조회 22
화장 할 말
20:24 l 조회 3
부모님이 보험 안들었다고 해서 깜짝놀랐어7
20:23 l 조회 20
아는 유부녀 언니가 소개팅 나가면 꼭 네일 명품으로 치장하고 가래… ㅠ ㅠ ㅠ 이게 맞아??3
20:23 l 조회 30
롬앤 쥬시래스팅 바를때도 뭔가 성분 안좋은게 느껴지지 않음??
20:22 l 조회 24
9시에 저녁 먹을까 말까ㅏㅏ
20:22 l 조회 5
우리나라 협회중에 문제없는곳은7
20:22 l 조회 31
에어팟프로3 vs 에어팟4액티브6
20:22 l 조회 7
쌈 야채 잘 아는 익들아 도움이 필요해!!!!!2
20:22 l 조회 27
개인적으로 이제 안갈거같은 나라…..10
20:22 l 조회 82
아프다면서 먹긴잘먹음
20:22 l 조회 3
아 외국인이랑 대화중인데 너무 힘드네
20:2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