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297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6년 전 (2019/10/02) 게시물이에요
내가 곧 1년 앞두고 다른매장으로 발령 가는데 거리가 너무 멀어진거야ㅜㅜㅠㅠㅠ심지어 거기가 진짜 힘든매장인데 어제 첫출근했는대 버스만 아침부터 1시간 반 내내 타니까 머리도 어지럽고 피곤해ㅠㅠㅠㅠㅠ진짜 1년까지 55일?남았나 11월 23일까진데 내가 여태까지 3~4달 일하다 관둬서 이렇게 오래 일한거 처음이란말야 근데 어제 첫출근했는데 너무 힘들어서 퇴근하면서 울었어ㅠㅠㅠㅠ엄마도 회사 욕하면서 발령을 거리를 보고 보내야지 애를 막굴리냐고 너무 힘들면 괜찮으니까 일 때려치고 좀 쉬랬는데 그러기엔 퇴직금이 너무 아까워서 싫고...하 나 진짜 어떡해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힘들겠다....ㅠㅠ 난 솔직히 며칠 더 다녀보고 진짜 안되겠으면 바로 그만두는게 맞는거같아.. 퇴직금 진짜 두달도 안남아서 아깝긴 해도 그 돈때문에 두달을 지옥처럼 보내야하면 멘탈 와장창 될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발령소식 듣자마자 멘탈 깨졌어ㅠㅠㅠ엄마한테 말하면서 우니까 엄마가 못다니겠으면 그만 다니라하긴했는데..진짜 이번주까지ㅜ다녀보고 생각해봐야겠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ㅠㅠ 진짜 그만두고나면 완전 꿀직장 다니자 !!!!!!!! 이번주 다녀보고 너무 힘들면 바로 그만두고 푹 쉬는거야 알겠지 !!!! 힘내 둥이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살쯤에 좋아하지 않는데 열달 사귈수잇어?
9:33 l 조회 1
공공장소에서 왜 껌을 짝짝 씹는걸까
9:33 l 조회 2
내일 손흥민 한골만 넣어주면 좋겠다
9:32 l 조회 3
운동 너므 하기 싫은데 30분이라도 해?4
9:31 l 조회 12
하닉 280층 이상1
9:31 l 조회 30
아니 뭐 이건 걍 떨어지는날 담고 담날 팔면 되네 1
9:31 l 조회 21
러브버그 너무 극혐이다1
9:31 l 조회 6
집에 혼자 있으면 생각 많아지고 자살충동이 너무 생겨서 안좋았거든
9:31 l 조회 10
옷에서 냄새가 나는 느낌인데..2
9:30 l 조회 19
하닉이 190 가면 씹ㅋㅋㅋ 그 염불외는 애는 이미 직장 짤려있읓듯2
9:30 l 조회 30
카페에서 까드락거리는 남자들 보기싫다..
9:30 l 조회 13
나 민원 넣었는데
9:30 l 조회 3
러브버그가 어찌 집에 들어온걸까3
9:30 l 조회 11
관리자급들 내가 요청하면 회신 개늦게 하거나 확인 안 하는거 열받음
9:30 l 조회 3
20대에 전문직이면 무슨기분일까1
9:30 l 조회 15
외국어 배우기 어렵다 ㅜㅜ
9:29 l 조회 11
요즘 청소년들 너무 무섭더라6
9:27 l 조회 55 l 추천 1
출퇴근시간 짧으면 진심 삶의 질이 올라간다...9
9:27 l 조회 58 l 추천 1
편의점에서 과자같은고 사고 일회용 숟가락 하나3
9:27 l 조회 16
하 진짜 임산부 상대하기 개 빡세네12
9:26 l 조회 18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