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2997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58
이 글은 6년 전 (2019/10/02) 게시물이에요

꾸미고 다니라는데 뭘 더해야함...?? | 인스티즈

 

 

딱 이런식으로 입고 다니거든..?
12

대표 사진
익인135
오 나는 샤랄라하고 뭐 달리고 원피스나 치마 꾸민 티 나는 거 딱 싫어하는데 쓰니 남친은 그런 걸 원하는 건가
난 여자친구가 내츄럴할때가 제일 예쁘고 좋음 진짜 편하게 입는 게 좋드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뭔데 꾸미라 마라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남친분이 원하는거 무슨느낌인지 알거같은데 약간 요새 인스타 느낌..?말하는거 아닌가 남친분 까맣게 입는데 비싼거 그런거 인스타에 많이보이는데 여자도 그런느낌 스타일 입어주길 바라는거같은데 내 개인적인 생각으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내 기준 꾸민거임 저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무채색인간이라 밝은색=꾸민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샤랄라 원피스같은거 원하는듯ㅎㅎㅎ 난 쓰니 스타일이 더좋은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근데 나도 꾸미고 오는데 남친이 대충 입고 오니까 기분 별로였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딱 무난 데일리 정석 아냐? 뭘 더 꾸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흰색 블라우스에 검정스커트 입고 베레모 써봐 뭐 많이 안 입었는데도 엄~~~청 꾸민 것 같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사주고말하라고해 옷터치 진심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돈 줘 돈 주면 꾸밀게라고 해버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짱싫음 나보고 화장을 좀 더 해보는게 어때 막 이런거 몇번 들어보니까 진짜 싫더라 아니 거울 없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지나 꾸미라고 해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꾸민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남친은 꾸미고 나온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이건 데일리룩인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난싫어ㅠㅠ..트레이닝복도 아니고 데일리룩 정도면 안꾸민건 아닌데 뭐 얼마나 화려해보이고 싶어서ㅠㅠ 흔히 말하는 연인 한쪽이 안꾸며서 싸운다는 막 안경쓰고 츄리닝 입는 완존 후리한 스타일 아닌가...쓰니가 남친의견에 따르겠다면 어쩔 수 없지만 싫은데 억지로 하는건 아닌지 생각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엥 남친 만나면 자기 오늘 세수 했어?? 응 당연하지 왜?? 아니... 안 한 줄 알고...^^ 가자^^!! 이래버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아니 티피오에 맞게 옷입는 정돈데 그것보고 꾸미라고 하는게 이해가 안감 추리닝에 슬리퍼도 아니고 자기 스타일에 맞게 입은건데 뭐라 할순없지 나같아도 내가 아무리 샤랄라하게 입어도 자기 스탈에 맞게 입어주면 괜찮을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남친이 어떤스타일로 입는지 참고 가능한 사진 없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헐 난 싫어 옷도 내 맘대로 못 입다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치마를원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근데 남친이 말을 너무 상처받게 한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엥 내기준 저정도면 꾸민건데ㅠ 뭘 더 어쩌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이제 슬슬 추워지니까 저런 기본티에 자켓이나 트렌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난 남친 전혀 이해 안 감 본인이 꾸미고 다닌다해서 뭐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음 쓰니가 남친 만날 때 츄리하게 하고 다닌 것도 아니고 본인 스타일대로 입고 오는 건데 왜 남의 스타일까지 이래라 저래라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심지어 원하는 스타일 말해주지도 않아+사주는 것도 아냐 뭐 어쩌라는 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이제 가을이니까 목폴라에 코트 베레모 같은것만해도 이쁠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뭐야... 왜 꾸미라 마라야 그럴 거면 옷 사주든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남자친구 입는거에 비슷하게 변형해서 입는거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아니 남친이 꾸몄는데 쓰니가 추리닝 입은것도 아니고 깔끔하게 입고 나갔는데 왜 뭐라하지..? 샤랄라 원피스만 꾸민건가 ..? 스타일이 다른건데.. 나로선 이해가 안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근데 보니까 남친이 원하는 스타일(꾸민 스트릿)이랑 쓰니가 좋아하는 스타일(좀 깔끔한)이 다른거같은데 자기 취향을 강요할정도로 이런 옷스타일로 입고왔으면 좋겠어라고 말할거면 옷 몇개 사주고 말해야되는거아니야..?
내가 남친좋아하는스타일 한번입었다고 끝인게아니고
그냥 만날때 가끔 그러고왔으면 좋겠어서 말한거같은데
그럼 그 스타일 옷 위아래 한벌씩 산다고 되는게아니잖아

그리고 쓰다가 말길어졌는데 애초에 예의없는 말인듯

쓰니가 남친한테 너 좀 깔끔하게 입으면안돼? 정장룩으로??
라고 말하면 남친이 어떻게 입는건 내맘인데? 라고 답하는게 당연한것처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남친은 뭐..융단드레스 입고나와? 저정도면 깔끔하게 잘입고나온거구먼 옷한벌사주고 그런소리하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스타일 안맞네.. 내 기준에선 너무 무난평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난 남친 완전 이해되는데.. 여자친구가 더 꾸미기를 원할수도 있지 뭐. 다만 여자쪽이 그게 싫으면 그냥 둘이 안 맞는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진짜 딱 아이템만 봐서 남친이 쓰니만큼 하고 오고 화장도 하고 나오면 그나마 이해하겠는데ㅋㅋㅋㅋㅋ솔직히 남자가 꾸며봤자 셔츠에 슬렉스가 최대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 저 사진 정도면 불편한 거 감수하면서 꾸민 거지 츄리닝도 아니고 딱 붙는 옷에 쥬얼리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남친은 뭐 얼마나 꾸미고 다니길래? 쓰니 만날때마다 슈트 풀착장에 머리 맨날 왁스 발라서 넘기고 향수 신경쓰고 시계나 뭐 이런거 장착하고 다니는 거면 인정인데 저거 아니면 뭔데 꾸미라마라야...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남한테 피해주는 회피형싫다
23:52 l 조회 1
하루 담배 2번 피는거면 흡연자치고 많이 안펴?1
23:52 l 조회 6
근데 우리엄마뻘 세대들은 어떻게 그렇게 애들을 다 낳으신거지3
23:51 l 조회 10
나 휴학한다고 했더니 지금 집안 개판됐는데 어떡하냐1
23:51 l 조회 13
비듬 덕지덕지 달고 소개팅 와서 진짜 개빡쳤는데 2
23:51 l 조회 12
편알해본익들아 나만 교대시간때 개떨려??1
23:51 l 조회 9
공무원 인사교류 거의 어려워?
23:51 l 조회 7
술집에서 남자분을 만났는데 3
23:51 l 조회 12
요즘 알바들 왜이래?
23:51 l 조회 9
마비노기 모바일 6차 전압 세트 만드는데 가위 41개 씀
23:50 l 조회 3
직장생활 이제 4년차 되는데 (46개월정도)
23:50 l 조회 6
171 존잘 vs 183 평범5
23:50 l 조회 10
1년에 담배 한두번 피는것도 피는거에 속하나?3
23:50 l 조회 9
남자친구 반년정도 고시원들어가는데 뭐 보내줄까…
23:50 l 조회 10
아 맨날 이시간부터 새벽까지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축구해
23:50 l 조회 5
사무직 vs 서비스직 연속 출근 뭐가 더 힘들까1
23:49 l 조회 5
25살 취준 정병 개쎄게 왔는데 취준 조언좀 해줘 문과야2
23:49 l 조회 18
지피티 맨날 냉정하게 말하다가 오늘 갑자기 다정해짐
23:49 l 조회 6
마운자로 꼬르륵소리 안나는게 젤신기해
23:49 l 조회 9
초보운전 고속도로 언제부터 나가?2
23:4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