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2999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16
이 글은 6년 전 (2019/10/02) 게시물이에요
자기 휴대폰 깔고 앉은 거 아니냐고 

갑자기 호통 치셨어... 

어쩔 수 없이 일어났는데 휴대폰 없으니까 막 가방 찾아보시더니 아?여기 있네..하시고 다른 데로 가버리셨다.... 

ㄹㅇ 당황스럽네...
대표 사진
익인1
세상에 이상한 사람 되게 많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지금 휴대폰 찾고 통화하시는 중인데 ㄹㅇ 첫 번째 칸에서 마지막 칸까지 왔다갔다 거리시면서 큰소리로 통화중이시다...진심 다 쳐다보는데도 시선이 안 느껴지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아침부터 고생이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야 왜호통을쳐 그냥 부탁하면되지 진짜 아침부터 기분나빴겠다 이상한아저씨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안그러려고 그랬는데 계속 인상 찌푸려졌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넓또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사람들특징: 오해한거알아도사과안함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되려 창피하니까 더 승질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무례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과도 안 하네 ; 진짜 황당하다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여 사과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짜증남 ㅋㅋㅋㅋ 난 저번에 친구랑 자철 앉아가는데 뭔 아저씨가 우리앞으로 오더니 옆에 할머니 한분 데려오시더니 우리보고 갑자기 자리양호 안하냐고 뭐라고 화내는거야 우리 할머니 보지도못했구만 갑자기 사람많은곳에서 그러니까 관심집중되고 누가보면 우리가 못된애들인줄 알거같은거야 상황이 무시한거마냥 무슨 그래서 기분나빠 일어나고 옆쪽으로 피했는데 알고보니 자기 엄마도 아니고 자기도 모르는 사람이었던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할머니 ㅋㅋㅋㅋㅋㅋㅋ난 뭐 자기 엄만줄 챙기길래 ; 짜증나 하필 왜 우리야 또 만만해서지 뭐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휴 그냥 속으로 아저씨 정신머리는 제가 깔고 앉은 게 맞나봐여 정신이 머리에 없으시네 하고 말아버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라면 진짜 그럴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7
지나가던 익인데 속으로 하라는데 누가 모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아.. 속으로를 못봤네 할 수 있으면 진짜 그럴 수 있는 성격이 부러워서 ㅠ.. 나도 당당ㅎㅣ 주장하거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익15인데 속으로 하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못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어 그래..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1익인이랑 본문 아재랑 차이를 못느끼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7에게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7에게
333... 오해했으면서 사과 없는 게 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7에게
44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진짜 화나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뭐람....그아저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착각은 할 수 있다지만 엄한 사람 붙잡고 화내놓고 사과는 왜 안함 쓰니 벙쪘겠다 ㅠㅠ 아침부터 액땜했다고 생각하쟈 토닥토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지하철에 이상한 사람 많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지하철에 이상한 사람 짱많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과도 안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으휴 쓰니 기분넘 나빴겠다 아침부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살아있는 띠용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얼탱터지는 아저씨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지하철 타다보면 인류애 잃고싶은 순간 너무 많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쓰나 액땜했다 생각해 토닥토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기분나쁘다 뭘 깔고앉아
깔고앉았으면 앉은 느낌부터 달라서 알았겠지 진짜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센스 있는 남친이나 사람들은 정말 저렇게 자연스럽게 도와줘??
4:15 l 조회 2
진짜 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
4:15 l 조회 3
내 말 들어줄 사람
4:14 l 조회 2
나진짜 당장 20만원없어서 월세도못내고있는데 고려대에서 샌드위치파는 사장님이 돈을안줘3
4:14 l 조회 4
독서실 스카 다니는익들
4:13 l 조회 8
고양이있는 집에서 무의식적으로 손가락이나 발가락 까딱거리면
4:13 l 조회 10
제발 지금 날씨 지속됐으면
4:12 l 조회 9
찌개나 국 종류가 생각보다 많지 않은듯
4:11 l 조회 14
키캡 둘 중에 골라줄랭 1122
4:10 l 조회 21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날 좋아하는 사람이랑3
4:09 l 조회 18
나 딸인데 아들이라 오해받음1
4:09 l 조회 18
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 2
4:09 l 조회 21
서울 콩국수 맛집 알려주라2
4:08 l 조회 8
다른사람의 뇌,눈을 해킹하는게 말이되나?3
4:06 l 조회 26
5시에 자서 7시에 일어나기 가능?1
4:05 l 조회 19
난 여자고 애기 낳고 싶지만
4:04 l 조회 14
짬뽕 좋아하니1
4:04 l 조회 9
단톡 알림 끄니???3
4:00 l 조회 17
아 ㅠ 애매하게 깨버렸다 ..... 출근 어찌해 ....안자는 익 ?
3:58 l 조회 10
좋아하는 상대가 플라토닉 러브하자고 하면6
3:58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