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20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내가 객관적으로 얼굴이 작은편이야 처음보는 알바생분들도 얼굴 정말 작다고 신기하다고 할 정도.. 키는 작은데 비율 좋다는 얘기도 정말 많이 들었고 엄마 닮아서 가슴도 꽤 있는편이란말이야. 

최근에 친구가 인터넷으로 모자를 산다해서 같이 봐주고 있는데 사진 보내더니 이거 너무 작아보이지? 이러더라고. 그래서 괜찮을 거 같다고 말하니까 아냐 우리는 얼굴이 커서 더 큰 거 사야돼. 착각하지마. 이런식으로 말을 하는거야..  

그리고 바지 안에 티를 넣어서 입으면 비율이 더 좋아보인다고 들었다했더니 그래도 너는 비율 안좋아! 이런식으로 말하고 내가 사고싶은 옷 사진 보내주면서 이거 가슴이 너무 부각되어보이겠지?라 물으니까 음.. 너는 가슴이 없어서 신경 안써도 될 듯! 이렇게 말을하더라,, 

진짜 모르는 사람들한테도 얼굴작다, 비율좋다는 말 많이 들었고 가슴도 평균 이상으로 큰 편인데 얘는 왜 이런 말을 한걸까,,,,, 그렇게 안보이는건지 좋은말을 안해주는 성격인건지 모르겠어 뭘까ㅠ
대표 사진
익인1
자격지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평소에 저런 질문 많이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질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슴 부각,, 비율 뭐 그런 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나는 옷 보다가 그날 한 번 물어본거고 비율은 연예인 사복 사진 보다가 나온 말이야..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엇 그럼... 답정너처럼 보여서 그런가...??? 싶었는데 그것두 아닌 거 같네... 친구가 좀 그런가바... 그런 이야기 일절 안 꺼내는 게 나을 거 같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헬린이 프로틴 추천좀여
10:56 l 조회 1
토스 예약매도는 9시전에 체결안돼!?
10:56 l 조회 3
필러 녹여본 익 있어?
10:56 l 조회 3
외인들에 이어서 기관들도 파네..1
10:55 l 조회 12
아부라소바 먹을건디
10:55 l 조회 4
누가 내 회사 책상 사물함에 손댔나봐ㅋㅋㅋㅋㅋㅋㅋ
10:55 l 조회 11
코 겉에 계속 간지러운 거 여ㅐ그럼1
10:55 l 조회 4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
10:55 l 조회 3
연금복권 살때 귀찮아서 그냥 숫자 똑같고 조만 다르게해서 5개사는데2
10:55 l 조회 9
미쳤나봐 ㅋㅋㅋㅋ 내 주식
10:55 l 조회 25
현차는 학폭터졌냐??
10:54 l 조회 21
어느 카페가서 일할까1
10:54 l 조회 11
나 저가카페 사무직? 취업하면 진짜잘할수잇을것같아1
10:54 l 조회 20
6월 날씨가 이렇게 추울일임????
10:54 l 조회 9
기본적인거 아끼는곳은 가는거 아니래드라
10:54 l 조회 10
우스갯소리지만 난 엄마 주식창이 제일 부러움 ㅋㅋㅋㅋㅋㅋ2
10:54 l 조회 18
다이어트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2
10:53 l 조회 18
하닉은 오늘이 줍는날이네
10:53 l 조회 30
은둔형외톨이 이제 뭔 소릴 들어도 위기감이 안 느껴지니까 문제네
10:53 l 조회 4
하닉 260 오나요1
10:53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