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20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그냥.고기사료 줘도 될까? 눈물때문에 생선사료 줬는데 진짜 안먹어..거의 삼일에 사료먹을까 말까임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웅 글고 생선사료 안맞는 강아지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든 고기류 다 알러지 있는거야? 여유있으면 병원가서 알러지검사 함 해보고 골라서 줘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아닝 알러지때메 안먹이는게 아니고 눈물많아져서 그냥 연어 송어 사료 줬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눈물이 알러지때문에 나는걸수도 있거든! 생선류가 아무래도 저알러지가 많아서 눈물 나는 애들 추천해주는건데 본인 댕이 생선알러지 있으면 먹이는 의미가 없어서.. 단일 원료로 된 사료 여러가지 먹여보고 선택해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옹 우리집 강아지도 칠면조 사료 머거 저알러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선에도 알러지 있을수도 있어
칠면조.닭.오리.양.사슴 다 알러지 있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ㅜㅜ내가 글을 좀 오해하게 썻나방 눈물자국 때메 고기사료 안먹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눈물이 알러지때매 나는 거 일수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사로는 그런거 없던거로 기억하는데 울개가 포메거든 다른집 포메도 눈물이 많이 난다고 하더라고 일단 고마워 다시 검사해보던지 해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눈 문제일수도 있으니까 한번 눈도 검사 받아 봐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해고하고 결국엔 얼마 안 가서 망했구나 ㅋㅋㅋ
23:13 l 조회 2
간호사인데 혈관없는 사람 너무너무싫어..
23:12 l 조회 11
낼도 하닉 오르겠지?
23:12 l 조회 20
직장에서 은근히 거리 두는거 상대방 느껴? 2
23:11 l 조회 15
사촌언니 싫은데 결혼식 안 가도 되나?1
23:11 l 조회 15
나만 주변에 타투한 애들 많아서 별 생각 없나벼3
23:11 l 조회 12
쿠마 말랑이 너무 갖고싶다...1
23:11 l 조회 6
인스티즈 내가 쓴 댓글 한꺼번에 삭제하는거 없어? 2
23:11 l 조회 20
난 사회생활 바쁘게 하면서 외모정병 해결된 케이스인데5
23:10 l 조회 34
하닉있음청년들 모여주세요^^4
23:10 l 조회 62
신점 보고 왔는데 내가 원하는 삶의 방향과 다른 걸 말했어 4
23:10 l 조회 22
와 이거 봐;;;;; 40대이상 늙남이 20대 여자 만나는거 옹호하면서 30대 깎아내리는거 극혐;;;; (혐오주의)1
23:10 l 조회 27
다들 국취 신청하고 얼마만에 됐어???1
23:10 l 조회 2
몇 공무원은 자기들이 ,,, 민원인을 진상으로 만드는듯1
23:10 l 조회 15
장기연애 하는 애들 비결이 뭘까3
23:10 l 조회 24
조사는 꼭 챙겨라 얘들아
23:10 l 조회 20
요즘 대학생들도 방학 때 단기로 쿠팡 많이 뛰나?
23:10 l 조회 7
n수생 중에 이런경우도 있더라
23:09 l 조회 17
트위터 왜이러지2
23:09 l 조회 64
하이닉스 현타오긴한다...12
23:08 l 조회 29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