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239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안 끼는 사람 끼지 마셈 ㅇㅇ 표면이 매끄러워서 렌즈 잘 안빠짐...나 뺄려다 지금 안구 다쳐서 병원가서 빼달라 하게 렌즈 어제 샀는대 다 버려버렸더 내 인생 살면서 이만큼 안빠지는 렌즈는 또 첨이네 ...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ㅋㅋㅋ 진짜 안 빠져 그래도 요새는 요령 터득해서 잘 끼고 다닌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요령..나도 알려주면 안될까 지금 몇시간째 못빼고 있어서..병원 오픈만 기다리고 있다 으흑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렌즈에 손을 대고 5초정도 기다린다음에 빼면 잘 빠져! 중간에 눈 아프면 인공눈물도 좀 넣고 5초도 안 된다 싶으면 좀 더 기다렸다가 하는 거도 방법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올해 먹은거중에 젤 맛있었던거
16:38 l 조회 3
하객룩 운동화 괜찮아?
16:38 l 조회 4
내 상황이면 공무원vs사무직 뭐할래🤔
16:37 l 조회 6
우리 아파트가 택배기사님이 집 헷갈릴만한 위치인가..?
16:37 l 조회 6
하고싶은거 생각하는건 많은데 행동으로는 안옮겨지고
16:37 l 조회 5
집에서 맨몸근력운동 하는 솨람
16:37 l 조회 5
옷잘고르는 익더라 여름용 바지 모살까 11 22
16:37 l 조회 11
비행기 타려면 왜 2시간전에 가야해??9
16:36 l 조회 29
Pt 그만두고 싶은데 뭐라고 말해야할까1
16:36 l 조회 12
헤어지고 인스타 언팔 안하는 이유 거의 귀찮아서지?2
16:36 l 조회 6
이거 내가 짜증내는게 오바한거임? 4
16:36 l 조회 11
익들아 너네 집에있을때 얼마나 아무것도 안함?2
16:35 l 조회 9
결혼식 하객으로 기본 몇명정도 와야해?5
16:35 l 조회 28
익들은 먹고싶은 배달음식있으면4
16:34 l 조회 22
커피에 탄산수 섞으묜 맛있을것 같지 않아? 5
16:34 l 조회 15
앞머리만 자르는거 미용실에서 싫어해?
16:34 l 조회 8
멋진신세계 단심이 왜 후궁이 된거야???
16:34 l 조회 21
다들 손절하고 싶은 친구 어떻게 멀어져?2
16:33 l 조회 41
귀엽게 생겼다<-이 말 어떤 거같아?3
16:33 l 조회 26
만날 때마다 내가 돈 내는 친구 너무 부담스러워ㅠ6
16:33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