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25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김치 1리터 짜리, 진라면 3팩(5개짜리) 틈새라면 한팩 열라면 한팩 있어 비빔면 한팩이랑.... 계란은 세알잇다... 여기서 계란한판이랑 라면만 좀 더 사면 한달 살아질까? 쌀은 페트병 반 병 정도잇어
대표 사진
익인1
몸 다 망가져 하지마 딱 생존만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지금 집에 손벌릴수가 없어서 ㅠ 교통비도 나가야하는데ㅠ 일단 최대한 저렇게 먹어보까..? 어짜피 주말은 알바에서 밥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몸에서 병나.... 동네마트같은데서 할인할때 컵밥이라도 사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노답인거 미안한데 ㅜ 사정이안되서... 국수는 어때...? 국수도 몸에 안좋아? 아님 미역을 사서 쌀넣고 미역국처럼 끓여먹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국수는.. 그나마 안튀긴거니까 라면보단 나아도.. 결국 계속 먹으면 몸에 안좋아 ㅠ 영양소가 없으니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25일까지 ㅠ 식비 4만원 남앗는데 버틸수 잇겟지... ? 불안해서ㅜ 암튼 고마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몸 생각하면 너무 아닌데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ㄴ라면 삼일만 먹어도 죽을거같음 속 안좋고 배아프고 설사 엄청 해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이 얼마없어서 ㅠㅠㅠ 보충제랑 비타민제는 남앗는데 어떻게 안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돈 없어서 일주일 그렇게 살았는데 생리 밀리고 피부 난리나고 병원비가 더 들었어.. 절대비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랭 ㅠ 나 영양제 비타민제 이런거는 남아잇는데 이거 먹으면 안먹고 하는것 보다 괜찮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금 괜찮을수는 있겠지만 밥 챙겨먹는 것보다는 덜 해 진짜로..ㅠ 라면 안에 있는 방부제 이런 거 영향 무시 못한다ㅠㅠㅠㅠ 나도 쓰니마음 이해하지만 라면 한달은 아니야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답없는거 미안한데 알바비 25일쯤 들어올것 같은데 식비 4만원으로 해결할수 잇을까?? 시장 가서 사면 되겟지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 너무 가기 싫다
20:48 l 조회 1
계양 사는데 러브버그 2마리밖에 못봄
20:48 l 조회 1
친구 손절하고 싶다 하..
20:48 l 조회 1
홈트만으로도 마른비만 탈출 가능한가?
20:48 l 조회 1
거래처가 ai도입했다고 내가 ai한테 맞춰줘야함
20:48 l 조회 1
안규백 국방부장관 레알 탄핵각임
20:48 l 조회 2
샌디스크 어디까지 오르는거에요…?
20:48 l 조회 2
사장이 너희 팽 하려는거 알아버렸는데 계속 다닐거임?
20:48 l 조회 2
올해2월부터 자산이 안늘었어
20:48 l 조회 2
네일 비싼데는 가격값 하는구나
20:48 l 조회 5
왤캐 미국 교포 여자애들은 백인 남자에 집착하는거임...?1
20:48 l 조회 4
청년미래인가 다들 해?
20:48 l 조회 2
26살 솔로 어디가서 남자 만나여 ?
20:48 l 조회 5
익들아 9시쯤 1호선 서울쪽으로 가는 방면 사람수 어때?지옥철 아니지??
20:48 l 조회 2
연초피면 씻으면 냄새 안나지 않아?
20:48 l 조회 2
슬랑이 하나에 만원이 맞는거야?
20:47 l 조회 3
익들아 띠동갑 사촌누나/언니한테 반말써? 존댓말써?
20:47 l 조회 2
회사익들아 너희 사무실에서 슬리퍼 1
20:47 l 조회 6
다이어트 식단 어때?
20:47 l 조회 3
하닉 미친듯이 오르니까 추매도 못하겠다1
20:4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