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318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근로계약서도 안쓰고 면접도 안보고 갑자기 투입돼서 들어갔어 

사장은 나오지도 않고 전에 있던 알바분이 인수인계 해주셨거든 

근데 오늘 알바분이랑 얘기하다가 매장 안에 있는 근로계약서 내용을 봤는데 3개월 내로 퇴사하면 3일치 시급을 삭감한다, 인수인계 기간 때의 시급은 치지 않는다 이런식으로 적혀있는거야; 

난 저게 너무 부당하다고 생각해서 알바를 그만두려고 하거든? 

근데 사장이 내가 일한 시간 시급으로 안 쳐 주면 노동청에 신고할 수 있나? 나는 근로계약서 본적도 없고 그냥 갑자기 투입됐고 

내가 일했던 기록들은 다 남아있어!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신고돼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근로계약서 안 쓴 것부터가 신고가능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ㅠㅠ 다행이다 사장이 진짜 막가는 스타일이라 안될까봐 걱정했어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증거 싸그리 모아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나 출근부도 적어서 걱정없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수인계때 시급은 왜 안치는거야 어이가 없네 신고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어이없어 거기다 인수인계 2일치는 내가 혼자 했어 일을 ㅋㅋㅋㅋ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살다살다 인수인계때 돈안준거는 처음본다 아니 그건 당연히 주는거지 누가 일을 처음부터 다알고 가 당연히 배우면서 일잘하는거고 일배우는거지.그것도 당연히 줘야더ㅣ는걸 진짜 이상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근로계약서에 적혀있는게 더 이상해ㅋㅋㅋㅋ 그 계약서도 지가 만든거더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
1:43 l 조회 1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4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
1:42 l 조회 15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1
1:41 l 조회 20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5
1:40 l 조회 32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10
1:40 l 조회 52
어학연수 가본 익..
1:39 l 조회 16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10
1:39 l 조회 38
국대 감독 차라리 봉준호 감독 앉히라는 댓글 개웃김 ㅋㅋㅋ
1:39 l 조회 10
홍명보 민심회복 방법 개웃기네2
1:39 l 조회 94
실외기 방 창가에 설치하는거 좀 아니지않나
1:39 l 조회 14
30대 되기가 미치도록 싫은데4
1:39 l 조회 30
호텔 예약했는데 새벽에 벽타고 대화 소리 들림 2
1:37 l 조회 35
무쌍익들 마스카라 안 번져? 꿀팁 좀 ㅈㅂ7
1:36 l 조회 27
인프피가 커뮤에서 욕 많이 먹긴 하는데5
1:36 l 조회 38
와 금연 중인데 담배 미치겠다 어카지 어카지 어카지
1:36 l 조회 10
정몽규랑 홍명보는 국적박탈이 맞다
1:36 l 조회 19
이런남자랑 다시 사귈 수 있을 것 같음?15
1:35 l 조회 63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가.....
1:35 l 조회 8
엄빠랑 같이사니까 아직도 내가 고등학생같아서 불편함
1:3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