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34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80
이 글은 6년 전 (2019/10/0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인성을 본다면 남자에게 

외모를 본다면 여자에게 

 

동성끼리가 가장 잘안다고 친하거나 믿을만한 남자한테 소개받으면 인성은 좋더라(꼭 아는남자한테 받아) 

여자들은 서로 외모취향 찰떡같이 알아서 맘에들만한 사람으로 잘 연결해주는듯
대표 사진
익인1
ㅇㄱㄹㅇ .. 그래서 커플이 소개 시켜주는 사람 만나는 게 제일 이상적이긴 해 어려워서 그러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ㄱ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ㄹㅇ 인정~!~! 그래서 남자한테 받는 게 좋음 외모는 만나보면 아는데 인성은 숨기려고 하면 초반엔 숨겨지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조회수뭐야 세상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생님들 그 남자가 괜찮은 사람이면
소개시켜주는 여자가 이미 쟁취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은 어케 생각하시나요!!
전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주변에서 이렇게 말해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는 아닌데ㅎ 주변 말이 틀린말은 아니지만, 자기 취향이 있어서 취향아니고 괜찮으면 소개시켜주기도 하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취향 아니면 진짜 좋은애라 하고 소개시켜주지 난 친구들이랑 취향 확확 달라서 가느 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는 남자가 없으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남소 받을거면 같은 남자한테 받는 걸 추천함
진짜 이상한 애들 다 걸러주고 나름 괜찮은 애들 소개 많이 해주거든.. 난 진짜 인성 더러워도 되니까 잘생긴 애 소개받고싶다!! 하는 익들이면 몰라도 인성 중시한다면 남자한테 받는 걸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남고다니는데 어느정도는 맞는말같음 일반화는 아니고 내 주변기준으로 말하는거임 남자끼리 잇으면 잇는말없는말 선넘는말 다른애 성희롱 다하거든.. 진흙속에 진주같이 착한애 잇는데 만약 소개시켜준다면 그런애를 소개시켜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맞는 거 같아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새겨듣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만약 내 인성이 별로면 나랑 비슷한 덜 착한애로 소개시켜주려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반대로 소개받았었어... 남자한테 소개 받았을 때 인성 양.앗이 받고 여자한테 받았을 땐 진짜 외모 별로인 사람 받았어... 뭐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친척오빠한테 명절에 만나면 맨날 괜찮은 사람 소개 좀 해달라 하는데 괜찮은 애가 없어서 절대 못해준대.. 인성이 다 더럽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경험상 진짜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명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ㄱㄹㅇ....내가 지금그러고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오... 좋은 조언 감삼다... 새겨듣겠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져 보통 그렇더라 근데 이런 경우 있었다ㅜㅜ남자애들 사이에선 엄청 착하고 의리짱 암튼 된 사람인데 여자와 만날 때는 또 다른 거였음...자기두 얘가 여자한테는 어떤지 몰랐다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맞는말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너네들 안자니?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ㄱ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헐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거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슼.... 나중에 참고해야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허스키한 목소리인척을 왜하는거임? 진심 궁금해서
20:21 l 조회 1
무딱싫 8천명이 본다ㄷㄷ 원래 저만큼 봐?
20:20 l 조회 5
인중축소는 왜하는거야?2
20:20 l 조회 10
갑자기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심장 아플수있어??1
20:20 l 조회 10
나 첫직장이 평생직장될듯
20:20 l 조회 15
턱끝필러 한번만 맞는 것도 비추야??2
20:19 l 조회 8
여름에 남자 이렇게 입는거 어때?2
20:19 l 조회 22
대익들아 이런 경우 교수님께 문자 보내도 돼?
20:19 l 조회 3
우리 지역 전세대출 이자지원 청년 없애고 신혼부부만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
20:19 l 조회 8
젖꼭지에서 고름은 아니고 하얀 약체가 나오는데 병원가봐야겠지? 3
20:18 l 조회 28
난 피부 뭐하면 될까
20:18 l 조회 18
나같은 성인 없을걸4
20:18 l 조회 23
나 토익점수 100점 올랐다!!!!
20:18 l 조회 5
남자 어깨넓이가 그리 중요해?
20:18 l 조회 7
단백질 쉐이크 물이랑 먹어도 맛 괜찮은 거 추천해줄 수 있니?!
20:18 l 조회 5
곱도리탕이란걸 처음먹어봤는데
20:18 l 조회 13
결혼식때 이모들까지 한복 대여 해드리는건 보통 안하지???1
20:18 l 조회 5
5060인데 사무직하는 사람 드물어?2
20:18 l 조회 26
익들아 이 상의 출근룩 가능이지??40
20:18 l 조회 24
운동하는 것보다 덜 먹는게 살빠지는 것 같아4
20:1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