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48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0/06) 게시물이에요

우와 아이폰 이 기능 처음 알았어 | 인스티즈

우와 아이폰 이 기능 처음 알았어 | 인스티즈

우와 아이폰 이 기능 처음 알았어 | 인스티즈

 

어플 꾹 누르면 그 어플 빠르게 쓸 수 있는 거!!!! 

쓱 어플은 바코드도 떠 대박 신기
대표 사진
익인1
헐 대박 몰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부바부바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처음알앟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앱이 흔들흔들거리는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업뎃했어? 업데이트 후에 생겼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앗ㅅ 나 아직 안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야 업뎃 안 해도 3d터치 이용하면 원래도 저거 됐음 업뎃하면 3d터치 아니어도 저거 뜨고 그 차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d터치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바코드는 위젯에 추가하면 더 편하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폰 사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밑댓이 갤럭시두 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나 이때까지 왜 몰랐지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친절해 익인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xr은 안돼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텐알 돼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하필 안되는 씨지브이 눌러서 그런가봨ㅋㅋㅋ 롯시랑 인스타는 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작년인가 올초에 나왔을 걸? 근데 난 꾹 누르면 자꾸 흔들흔들 거리는 걸로 떠서 그냥 앱 들어가는 게 편하더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갤럭시두 있당!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오 갤럭시도 되는구나ㅠㅠ 좋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텐알 안된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텐알인데 안되는데 어케해?? 흔들거리기만행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쎄게 눌러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ios 업데이트하고 해봐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바코드 짱 편하네 마트에서 포인트적립 할때많은데 짱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갤럭시도 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LG도 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쓰리디터치 업뎃 전부터 있었지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아이폰 익들아 나만 iOS13 업데이트 하고 나서 흔들흔들 안 뜨니...? 앱 재정렬하기로 떠
원래는 가볍게 누르면 어플 흔들흔들이고 세게 누르면 부가적 메뉴 선택할 수 있었는데 3d 터치 사라진 느낌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그래! 재정렬누루는게 맞는거같앜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방금 눌러봤는데 계속 눌러봐 그니까 흔들된다 ㅋㅋㅋㅋ걍 뭐 떠도 계속 눌러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LG도 되는걸
안 쓰는 기능이지만...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쩐다 핸드폰 바꾸고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이폰 익인데 뭔말인지 모르겠어 걍 흔들거리기만 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6도 되나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이폰일 때도 갤럭시일 때도 안 쓰는 기능 껄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d touch 애용하징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거 원래 앱 기능 아냐??
안드로이드도 저거 되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원래 안드 되는 거랑 달라 쓰리디터치 말하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d터치 아냐?? 나 7때는 됐는데 텐알로 바꾸고 안된당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뭐야 도토리 은행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저거 힘 일정하게 살살 누르면 흔들거리고 뽜악 누르니까 되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거 완전 편리한 기능..
앞으로 완전 많이 써먹길 바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갤럭시 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3d터치 이번에 업뎃해서 엄청 불편해졌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오오 꿀팁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 난 6s부터 되는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저거 아이폰은 쓰리디터치였고 갤럭시는 그냥 꾹 누르는거였는데 아이폰 업뎃하면서 쓰리디터치 없어지고 갤럭시랑 똑같이 꾹누르는 걸로 바뀐구 아닌가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 그럼 앱 삭제는 어떻게 해? 원래는 꾹 누르면 앱 삭제 되는 거였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꾹 누르고 앱 재정렬하기 누르면 삭제 버튼 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마트스토어 운영중인데
18:19 l 조회 1
난 무조건 외국인 앞에 서있음1
18:18 l 조회 12
왜 주식계좌 여러개 파는지 알겠다
18:18 l 조회 13
정보/소식 아..결국 레버리지 손 본다네
18:18 l 조회 13
너네도 자식 낳으면 한국 공교육 못믿어서 유학보낼거야??
18:18 l 조회 4
필테 가격 얼마가 적당해? 1
18:16 l 조회 8
요즘 유튜버들 임신 소식 들리니까 진짜 출산율 올라간거3
18:16 l 조회 36
다들 삼전 평단 몇이야??? 2
18:16 l 조회 19
오버워치 메이드리퍼 왜 안 내줘ㅠㅠㅠㅠ
18:15 l 조회 5
간호익들아 나 궁금한게1
18:15 l 조회 14
25살 연애경험 9번이면 많은건가? 6
18:15 l 조회 27
13호 익들아 비비크림 뭐 써?
18:15 l 조회 3
보통 면접에서 점심식사 제공된다고 말하면 식대 포함이야? 별도야?1
18:14 l 조회 14
얘들아 얼음물에 밥 말아서 불닭소스 넣어 먹는 거 맛있다
18:14 l 조회 5
국장 못믿겠어서 삼전 팔고싶다…
18:14 l 조회 7
이번주 생각보다 시원한듯
18:14 l 조회 6
학교에 음침해보여서 좋아한 사람이 있었는데1
18:14 l 조회 27
머리할때나 네일할때 진짜 너무 엉덩이 아프고 졸림
18:14 l 조회 3
첫출근하고 바로 런 함
18:13 l 조회 22
식당에 밥먹는데 밑에 벌레가 계속 너무 많아서1
18:1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