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22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6년 전 (2019/10/06) 게시물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휴학하지 ㅠㅠㅠㅠㅠ 너무 안맞았어 학교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ㅠㅠㅠㅠㅠㅠ그것도 그냥 어영부영 그냥 그과 간거임 ㅠㅠㅠ그래서 그냥 자퇴했다,,,생각해보니까 MT 춤도 다 정해놓곹ㅌㅌㅌㅌㅌㅌ자퇴함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살이면 아직 생각할 시간은 충분해!! 엄마입장에선 걱정되긴할거야ㅠㅠ나도 20살때 자퇴하고 알바만 하닥 22살에 학교 왔거든..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다시 학교갔어..?나는 지금 제빵배워서 동네빵집에서 일하고 싶은데,,,어렵겠지 워홀도 가고싶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원래 예체능이였는데 막판에 그냥 다른과 갔다가 안맞아서 자퇴했엌ㅋㅋㅋ그러고 좀 방황하다가 다시 입시해서 갔당...! 이건 내경우지만 꼭 대학을 다시갈 필요는 없을거같고 쓰니생각도 좋은거같아!! 나두 시간이랑 ㅇ돈만되면 워홀 가보고 싶당!! 요즘은 경험이 더 중요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획을 짜서 부모님에게 말씀드려봐봐 현재는 목표가 없기때문에 여행을 하면서 목표를 찾고싶다던지 이런 공부를 병행할 예정이라던지 자기자신을 계속 성장시켜 나가는 훈련을 안하면 나중에 진짜 목표가 생겼을때 힘들어지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나랑 똑같아 나도 지금 20살에 학교는 1학기 다니다가 자퇴했어 과도 내가 생각한거랑 너무 안맞고 사람 사귀는거랑 관계가 너무 힘들고 싸우고 나니까 다니기 싫고 힘들어서 자퇴하고 난 아무것도 안하고 집에 있다 내년부터 학원다니기로했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학원 다니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지금 잘지내니..난 자퇴 고민중인 사람인데 자퇴하고 뭘해야할지 너무 두려워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피시방 진짜 더럽나봐 피부뒤집어졌다가
2:41 l 조회 2
4키로 찌니깐 쌍수 풀린적있음
2:40 l 조회 3
사람 진짜 안바뀌더라
2:40 l 조회 7
다들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무슨순으로 좋아해
2:40 l 조회 6
근데 임원분들 mz식 당돌함 좋아하시는듯
2:39 l 조회 5
도파민 오지는 들마 찾음ㅋㅋ
2:39 l 조회 4
내 남친 위생관념 없어..1
2:39 l 조회 9
나 저질렀어
2:39 l 조회 5
나 얼굴은 이쁜데 연애를 못함....2
2:39 l 조회 15
20대 후반들아 친구 얼마나 자주봄?2
2:38 l 조회 12
귀에 벌레 들어간거 같은데 기분탓인가
2:38 l 조회 4
왜 살뺏는데 미간이 좀 줄어든거같지?
2:38 l 조회 4
렌즈 처음 껴봤는데 개눈 같아?? 8
2:37 l 조회 18
틴트 마지막으로 산게 이년 전이야..2
2:36 l 조회 34
생리하는데 모기한테 엉덩이 물렸어
2:36 l 조회 6
와드디어 셀프 레이저로 겨 박멸함 4
2:35 l 조회 35
벌집꿀 맛있게먹는사람 신기하다
2:34 l 조회 24
겨드랑이 당당한(?) 사람들 부럽다
2:34 l 조회 53
엥 유튜버 ㅈㅂㅋ 얼공했네7
2:34 l 조회 269
이번 공시 너무 후회되네 2
2:34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