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4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6년 전 (2019/10/06)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염 금시초문
배웠는데 까먹었을 가능성 다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앗.....!!!!!! 나 간호 면접 준비 하는데... 간호사는 어떤 일을 하는 직업이냐고 물어봐서ㅠㅠㅠ 간호 이론가 올란도는 간호는 ~~ 라고 하였습니다. 라고 하면서 얘기 하려고 하는데ㅜㅜ 별로야?? 그냥 내가 아난 간호사의 역할을 말하는게 나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움.. 근데 교수님들도 다 알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이거 답변 준비한다고 새로 찾아서 외워왔다는거
근데 안좋게 보진 않고 그냥 준비 많이 해왔네 생각할 거 같아 우리 교수님이 학종 면접 하고나면 애들이 다들 어려운 거 많이 알아와서 준비한다고 그러셨거든 근ㄷㅔ 좋게 평가하셨어'
쓰니처럼 이론가 얘기하는 사람도 간호사 역할 아는 거 말하는 사람도 많을거야 근데 나라면 이론가 말 인용할거면 짧게 하고, 의사는 의학적 접근을 한다면 우린 의학적 접근도 하지만 그 이외에 전인 간호에 대한 부분을 담당하고 이런 차이나 기준을 좀 명확하게 구체화해서 설명할듯!
꼭 붙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인 간호가 뭔지 알려 줄 수 있어?ㅠㅠ!! 아그리고 준비를 많이 해왔다는 거에 점수를 더 주실까?... ㅠㅠㅠㅠㅠㅠㅠ 모두가 아는 간호사의 역할을 말 하는 것 보다 나은 것 같아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의사는 환자의 신체적인 문제만 본다면 간호사는 의사가 진단한 신체적 문제와 해결안에 따라 치료를 수행하고, 이외에 심리적, 정신적인 부분이나 넓게는 사회적인 부분까지 고려하는 걸 전인 간호라고 해! 예를 들면 환자가 엄마인데 아빠가 없는 상황이고 장기입원을 하게 되어 어린 아들이 집에 혼자 있어야 하는 상황에서 아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도움을 주는 것 까지 다 전인 간호에 포함되는거지!
딱히 점수를 더 줄 거 같진 않아 같은 말이어도 누가 더 잘 정리해서 또박또박 말하냐가 중요한듯 누가 이런 말을 했다 보단 내가 간호사에 대해 이만큼 깊게 이해하고 있다는 걸 보여줄 수 있는 걸 선택해! 인용이 별로라는 건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인용 할 지 말지 고민이다ㅠㅠ 그낭 아는 대로 솔직하게 말 해야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인용은 솔직히 찾아본 티 나고 좀 발표나 이런 거 같으면 인용 넣어서 풍성하게 할텐데 면접 답변은 길면 안되지않아? 그럼 난 차라리 내가 얼마나 깊게 역할 이해하고 있는지 보여주는 게 더 진정성 있다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렇겠지????? 고마워ㅠㅠㅠㅠㅠ 도움 진짜 많이 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간개론에 나온다 근데 그렇게 큰비중으로는 안나왔던거같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울증있는 애인
23:20 l 조회 1
주식 진짜 개망했다…
23:20 l 조회 1
마르지엘라 반지갑 골라주세용
23:20 l 조회 1
인스타 댓글 보는데 명품관 음료수 주는 것도 점바점인가봄
23:20 l 조회 1
전에는 친구가 나랑 정반대일수록 좋았거든??
23:20 l 조회 2
울엄 이재명 못믿겟다고 하이닉스 두달전에 팔았대
23:20 l 조회 2
토익스피킹 5일안에 가능할까??????
23:20 l 조회 6
영화 홈캠 재미써?1
23:20 l 조회 7
요즘 정말 매일매일 술마시고싶다
23:20 l 조회 4
돈없음 청년이라 해외여행 꿈도 못 꿨는데 하닉으로 벌어서 일본 다녀옴 헤헤3
23:19 l 조회 23
취준생… 축의금 면접비로 낸다 ㅠ
23:19 l 조회 12
지금 서울 비와??1
23:19 l 조회 3
뢔 새벽에는 깊생하게될까??2
23:19 l 조회 7
30살에 공시 도전은 에바지?4
23:19 l 조회 15
과자중에 뉴룽지라고있는데 그거존맛이다
23:18 l 조회 5
하닉 언제 팔아야할지 감도 안옴2
23:18 l 조회 20
쌩삼수는 정신병 직행열차 맞는듯
23:18 l 조회 9
청년도약—>청년미래 적금 은행 바꾸기 가능해?? ㅠㅠㅠ
23:18 l 조회 6
전남친한테 율면서 전화옴 ㅋㅋㅋㅋㅋㅋ1
23:18 l 조회 43
뚱익 첫 수영강습 등록했는데 수영복 고민으로 미친다 도와줘.. 4
23:1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