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50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9
이 글은 6년 전 (2019/10/06) 게시물이에요
허으으억으엉 붙으면 좋겠다 제발요 

지금 전액 장학금 받고 다니는데 저기로 옮기면 학비가 걱정되지만... 그래도 가고싶더
대표 사진
익인1
상대적인 거지만 난 옹 수고했네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왜 헉 와이!?!?!?!?!!?!!!?? 오히려 이게 더 마음고생하려나????! 제주도에서는 제주대가 짱이거든,,, 나도 제주도민이고,, 그래서 제주대 갔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엇 내 기준 제주대도 좋고 서울여대도 좋다고 생각해서!!! 그냥 편입 한다는 거 자체가 수고했을 거 같다는 뜻으로 한 말이야!!!!! 물론 서울여대가 입결이 더 좋으니까 잘 옮긴 거 맞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름도 모르는 익인이지만 수고했다고 하니까 마음이 몽실몽실해지네 ㅎㅎㅎ 근데 난 편입이 아니라 수시 반수야! 그치만 이번에 떨어져도 또 편입으로 도전하려구 고마워 익인아 좋은 하루 보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제주익!! 나도 제주익!!! 잘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반가워!!! 물론 제주대도 위셋처럼 여성공학도 지원해주고 전액장학금에 해외도 저렴하게 보내주고 교재비 기숙사비 다 지원해줘서 공짜로 다니는것도 즐겁지만 더 넓은 곳으로 가보고 싶어서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취업 육지로 하고 싶으면 좋은 결정인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주도민이면 제주대가 더 낫지않은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업을 육지로 하고싶어서!!!! 물론 제주대도 지거국이지만,,, 그래도 더 넓은 곳으로 가고 싶다는 생각... 히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같은 라인 여대인데 우리 과에 제주도 친구 두명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대박 멋진 친구들이네 열심히 살았구만 응원해 우리 제주도 친구들 ㅎ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름 되니까 다시 중단발병 도짐 ㅠ
9:41 l 조회 1
너네 하닉 목표가 얼마까지 올라갈거같아?
9:41 l 조회 1
예쁜 여자들은 못생긴 여자가 짝남이랑 친하게 지내면 질투 안하지?
9:41 l 조회 1
내가 고조선때부터 다 팔라고했제
9:41 l 조회 1
토이스토리 본 익들아 재밌어????
9:41 l 조회 1
국민연금 정규 예비 안 돈다
9:40 l 조회 1
밀크티에 2샷추가 했더니 한 5-6모금 마시고도 심장 벌렁댐
9:40 l 조회 1
삼전 더 사도 되나
9:40 l 조회 1
공기업 공부 많이 어려워??
9:40 l 조회 1
트레이너가 의사소견을 부정하는데
9:39 l 조회 1
다음 생엔 너로 태어나 나를 사랑해야지 <팬픽이라며
9:39 l 조회 1
부부상담 받으면 떨어진 정도 붙여줘?
9:38 l 조회 6
혼자 먹을건데 2인엽떡이랑 뭐포장해올까???
9:38 l 조회 5
병원에서 일하는디 비품 다 쓰고 안버리는거 개짱나네
9:38 l 조회 4
서울 밖에 날씨 어때 안나가면아까워????
9:38 l 조회 2
청약 노리려고 혼인신고 먼저하는 경우 있어??4
9:37 l 조회 14
아는 오빠가 짝사랑했지만 결혼한 여자애가 자꾸 꿈에 나온다는데 나한텐 관심없어서 그말하는거지?1
9:37 l 조회 10
너네 회사에도
9:37 l 조회 9
삼전 몇층이야 다들?10
9:36 l 조회 29
기아차 출고완료인데 왜 안움직이냐..1
9:3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