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7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리볼빙해서 이번달에 15만원 정도만 내고 나머지는 다음 달에 내려고 생각 중인데 이자 많이 붙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이자많이붙어..그리고 신용도떨어져 그거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당장 못 낼 것 같아서ㅠㅠㅠ 부모님도 지금 어려우셔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이 아예없어? 리볼빙은 진짜 추천안해,, 그거 이자도 쎄고 신용도 진짜 안좋아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취준생이라서 돈이 없어... 일단 오빠한테 꿔줄 수 있냐고 물어봐야겠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면 한번 알아봐봐 리볼빙 한번정도는 괜찮지않을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러려나,,, 한 번 알아보고 안 될 것 같으면 오빠한테 부탁해봐야겠다,, 얘기 들어줘서 고마워 익인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리볼빙하느니 부모님한테 맞고 대신 갚아달라햐 산용매려가면 올리가도림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도 지금 좀 어려우셔서 말씀 드리기가 힘들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구들한테도 찾아봐 나같음 막노동이라도 나가서체울만큼 신용도 하락이 위험한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야 혹시 리볼빙서비스 이용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안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떻게 해결했어?ㅠㅠㅠ지금 리볼빙 고민중이야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리볼빙 하려고 했었는데 그냥 안하고 엄마한테 일부 받고 나머지는 적금 넣은거에서 빼서 카드값 갚았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ㄱ고양이 집사익 강아지 키우게 됐는데 너무 적응 안돼..
11:10 l 조회 1
이직한지 두달짼데 퇴사하고싶음
11:10 l 조회 1
ㅜㅜ바나프레소 제로슈가 아샷추 먹었다가 화장실에서 사는중
11:10 l 조회 1
잠자기 직전? 야식 먹으면 몸 열 올라??
11:09 l 조회 3
주식 다음달부터 흐르는거 맞나봄
11:09 l 조회 20
왜 내가 기분 안 좋은 티 나면 화내고, 본인은 맨날 티낼까
11:09 l 조회 2
볼매하러 가려는데 머리 안 감고 가도 되려나…
11:09 l 조회 4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 뭐가 있을까 2
11:09 l 조회 4
오늘 점메 프랭크 버거 vs 김밥에 떡볶이2
11:08 l 조회 5
수영쌤이 같이 토익학원 다니자는데 뭐지
11:08 l 조회 7
너네 남들이 그거 별로다 했을때도 입장 고수할수있음?2
11:08 l 조회 8
완전오랜만에 아침에 안자고 지금일어남1
11:07 l 조회 5
콧구멍 사이 가운데부분에1
11:07 l 조회 9
어릴때 우리 맞벌이여서 반찬해줄 사람 없어서
11:07 l 조회 10
친구한테 중고로 가방 사는데 가격을 안 말해주는데 2
11:07 l 조회 14
나 인기많을거같단 소리 많이 듣는데 정작 사적인 연락은 1도 안옴3
11:07 l 조회 12
나 괄사하다가 온몸에 뾰루지났어4
11:07 l 조회 16
불안할 때 책으로 회피하는 멋쟁이가 되고싶다 ..
11:07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이거 신청하면서 바로 10만원 납부야?1
11:07 l 조회 14
혹시 아기들 중에 눈 찢어진 아기 많아??
11:0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