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94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1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나 의식하나  

이런 생각 들어?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 손을 저렇게 떨어 이럴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손 떠는지도 몰라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술 좋아하나... 이런 생각은 가끔 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보이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닝 나 편순인데 읭 왜그러지 이런 생각 들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편순인데 한참 쉬다가 손님 오랜만에 와서 라이터 같은 쪼그만 거 찍을 때 손 떨리지 않아?? 나만 그런갘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가끔 무거운 거 들고나 그 라이터중에 bic인가 그거 찍을 때 그래
나 글을 잘못 봤당 손님이 그러면 어떠냐는줄 알구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bic ㅇㅈ ㅋㅋㅋㅋㅋㅋ 난 액상 카트리지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액상 카트리지도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픈가? 잘생겼음 나좋아하나 생각할듯 ㅇㅅ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술많이먹나 싶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초보알바인가? 싶을듯 왜냐면 내가 알바 처음 할때 긴장돼서 손떨었었거든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처음이신가? 싶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크랩은 왜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글을 올린 이유는... 내가 원래는 손을 안떠는데 관심 있는 손님이 있어서 그분 계산할 때만 손을 좀 떨거든 그래서 매번 민망했는데 별 생각없다니 다행이면서도 술쟁이처럼 보였을까봐 심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아무생각이ㅜ업거나..어디 아프신가...생각밖에없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수전증 있으신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머여 겁나 떠네 하고 말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관심도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오기전에 진상왔었나?? 이 생각들음
실제로 진상오면 분노+ 살짝 뭔가 긴장? 되서 그런가 떨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수전증있는데 누가 내 손 떠는거 보고 의미부여할까봐 두렵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가끔 윗댓처럼 쪼그만거 찍을 때 의미 부여 당할까봐 무서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피곤할때 가끔 손떨리더라고ㅋㅋㅋ 제발 의미 부여 안해줬음좋겠어ㅋ큐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수전증 있으신가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디 아픈가 아님 수전증이 있으신갑다 라고 생각들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닝 그냥 별 생각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수전증인가... 나도 수전증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 지 별로 안 됐구나... 어떤 분이 나 계산 할 때 손 덜덜 떠시던데 교육 받고 계셨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야나두,,,, 관심있는 손님 앞에서는 얼만지 말도 못하겠엌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수전증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그것만으론 절대 안 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수전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수전증 때문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알바한지 얼마 안됐구나....왜냐...내가 그래요.....초보편순 살려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첨에 손님한테 오늘 첫 출근이라고 얼굴에 써져있어요~ 라는 말까지 들었당ㅋㅋㅋㅋㅋㅋ 금방 익숙해질거여... -1년차 프로편수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ㄴㄴ 사실 손 떠는지도 모르고 알아채도 수전증인감 하고 말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수전증 있나 싶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버 승비니 이 사람 예전에 많이 봤눈데
21:00 l 조회 1
여수언니 구름떡 먹어본 사람
21:00 l 조회 1
나 너무 회사 찔끔찔끔 다녔나…?
20:59 l 조회 1
야간 알바하면서 먹는 칼로리는 전날이야 그 다음날이야?
20:59 l 조회 1
남미새 심연 끝판왕은 단언컨대 옥바라지카페라고 생각함
20:59 l 조회 1
게임방송에 달마다 20만원 쓰는 남친 이해가능?
20:59 l 조회 1
오늘 노을 좀 봐!!!
20:59 l 조회 1
누가봐도 한줄이지?1
20:59 l 조회 8
공단기 1배수 내이긴한데 겁나 아슬아슬하거든 ㅠㅠ
20:59 l 조회 3
의료기술직 공무원 잘 아는 사람 있어?
20:59 l 조회 4
소개팅했는데 카톡에서만 적극적이고 실제론 말없는 남자는 뭘까... 1
20:59 l 조회 3
세상에 예쁜 사람이 왤케 많니....?1
20:58 l 조회 12
강아지 입양하고 싶은데 돈 많이 들어?
20:58 l 조회 4
모낭염 약 다 먹었는데도 흔적 남으면 병원 가야하나?
20:58 l 조회 5
교통사고 어떻게 처리해야돼? 주행중에 뒤차가박았는데2
20:58 l 조회 11
수습 끝나서 퇴사하는데 선물 드리는거 오바?
20:58 l 조회 9
비 모야3
20:58 l 조회 10
이혼 캠프 같은거 보는데 도파민 터져? 아니면 스트레스 받아?
20:58 l 조회 4
이제 진짜 단타 그만해야지..
20:58 l 조회 8
95년생 인데
20:5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