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67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도와줘 제발 부탁할게 | 인스티즈 

 

 

강아지 차에 치였나봐 쓰러져있어ㅠㅠ 

아직 살아있어 근데 어떻게 동물병원 데려가야해ㅠㅠ? 

제발 도와줘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들었다 괜히 더 안좋아지면 어떡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옷에 감싸고 데려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20전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울만 가능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경남이ㅣㅇ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역본호+120 하라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한번도 겪어보지 못해서 어떻게 해결책을 줘야 할지 모르겠다.. 어떡해 강아지 아.. 잘 몰라서 무슨 말로 도움을 줘야 할지 모르겠는데 일단 천이나 그런걸로 들어서 가야하나..? 어떡해 강아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살아있으면 동물병원으로 빨리 가는게 나아
120은 동물사체 처리하는곳이라
어떡해 진짜...
근데 가도 쓰니비용으로 치료해야되는거라..
강아지여서 야생동물센터도 안될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만원정도밖에없는데 어떡해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료를 안해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그냥 치료목적말고 사체처리하는 방향으로 가야될수도있어.... 동물병원에서 공짜로 치료해주는경우는 드무니깐..
일단 주변 동물병원에 전화해서 상황말하고 치료해준다고하면 데려가보는게 나을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장 치료비가 없으면 동물병원가도 방법이 없어서ㅠㅅㅠ.. 카라에서 일부금액 도움준다는것두있으니까 카라에 연락해봐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 오만원정도밖에 없는덕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검색해봤더니 이렇게 나와ㅠㅠㅠ 쓰니지역 야생동물구조 관리 센터 한번 검샏해봐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아지라 안된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전화해봐!!! 개라서 안되면 다른 구조 방법을 그 쪽에서 안내해주겠지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릴때 시골살아서 좋은 점
16:46 l 조회 2
갑상선 항진증 수치 안정화 돼서 약 끊어본 사람 있어?
16:46 l 조회 2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이랑 놀이기구타는거랑 비용이 따로따로엿어? 원래 각각이야?
16:46 l 조회 2
썸탄지 얼마 안됐는데
16:46 l 조회 3
주식 하락장에 대응하는 법!
16:46 l 조회 5
근 몇 달 사이에 노이로제 걸릴 것 같은 말투 생김
16:46 l 조회 3
지금 꼴아박은 주식들 복구되면 바로 하닉몰빵한다
16:45 l 조회 9
잡주
16:45 l 조회 4
코르셋 유행하는거 진짜 기괴하네
16:45 l 조회 14
화장 안 하면 남자들이 급 편하게 대한다????
16:45 l 조회 9
졈점 공무원 한다는 사람 늘어날거같음???1
16:45 l 조회 8
우리아빠 장사하는데 너무 불친절함 2
16:45 l 조회 10
코수술할건데 코 사진 좀 봐주라!! 사진O 2
16:45 l 조회 18
남자들 여자 팔뚝살 많은거 안좋아하지?ㅠ6
16:44 l 조회 20
너네 베프 발에 손깍지 가능?1
16:44 l 조회 9
스레드 하는 익들아 제발 이거 먼지 알려줘 3
16:44 l 조회 16
2박3일 여행가는데, 갈아입을 옷 챙겨야겠지?2
16:44 l 조회 10
나만 요즘 배민 배차 잘 안 잡혀?? ㅠ 너무 늦게 와2
16:44 l 조회 4
회사에서 이거 내가 잘못한 거임?.. 어이없..
16:43 l 조회 20
미용실에서 예약한 펌 안 하겠다고 하고 나와버림...
16:4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