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676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부모님은 결정하고 알려달라는데 

넘 고민된다 집이 좋긴한데 통학은 너무 힘들고ㅠ 자취는 편하지만 외롭고 할거없고,, 1학기 시간표는 그렇다쳐도 2학기 시간표는 빡빡한 편이고 동기만나고 놀기 편하려면 자취가 낫긴한데 집이 좋아 ••• 어쩌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담에 복학인데 한시간반이라 통학하기빡셈 ㅠㅠ 근데혼자살기넘외로워서 걍 통학할아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 나도 편도 한시간반정도인데 휴학전에 통학했을때 넘 힘들어서 울기도 했는데 미화됐는지 집이 좋으니가 통학할까싶고 ㅎ; 모르겠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똑같네... 통학하는 건 힘든데 학교에 살깅 싫곹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ㅋㅋㅋㅋㅋㅋㅋ 새내기땐 그렇게 자취하고 싶었는데 이젠 집이좋아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집이 너무 좋아...혼자살기 싫어 그렇다고 가족 아닌 누구랑 같이 사는 것도 싫음 ㅠㅠ심지어 학교에 맨날 붙어있고 싶을만큼 좋아하는 동기나 친구가 있는 것도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통학쓰... 그래도 지하철에 앉아 갈 수 있어서... 시간은 아깝지만 그냥..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난 동아리를 해서 ㅋㅋㅋㅋ통학하면 사실상 참여를 거의 못해서 탈퇴나 다름없는데 그렇다고 자취할순없자나 ¿ 걍 통학쪽으로 맘이 많이 기울긴 했음 ㅋㅋㅋㅋ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 원래 밥 먹을 때
16:43 l 조회 1
쌀국수먹을까 짬뽕먹을까
16:42 l 조회 3
공기업 인턴 중인데 이거 선넘은거여..??
16:42 l 조회 10
가정사로 우울해서 정신과 다니는 사람도 많지 않나2
16:42 l 조회 8
익들 할머니는 어떤 치킨 좋아하셔?1
16:42 l 조회 7
다음주에 애개뤼쩌어어어억
16:42 l 조회 9
생리 끝물이 지대 빡침
16:42 l 조회 10
이거하나만큼은 돈아까워서 저절로 절약이 된다 싶은 분야있어?2
16:42 l 조회 7
나 진짜 정신적으로 중국인인거 같아2
16:42 l 조회 10
다들 초등학교때 식물이름외우기대회 안했어??3
16:41 l 조회 6
주식 오늘판 에겐남, 에겐녀들 없제? ㅋㅋㅋㅋㅋㅋ
16:41 l 조회 18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는게 진짜 인생 꼬이는거라고 생각해?1
16:41 l 조회 8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2
16:41 l 조회 6
엽떡 마라로제 맛있어?1
16:41 l 조회 5
친구한테 고마운 게 많으면서도 만나는 게 꺼려지면1
16:41 l 조회 12
남자 이름중에 예쁜 이름 뭐 있어 ????????????1
16:41 l 조회 12
서탈만 하니까 하기싫어진다 더…
16:41 l 조회 2
스트레이트체형은 살찌면 답도없다
16:41 l 조회 8
얼음 츠묵는 사람 따로 있고 얼리는 사람 따로 있는 거 개빡치네1
16:41 l 조회 9
편한 아는 연하.// 남자 애인데 톡할 때 ~해또 이런 말투 쓰면 마음 있다고 생각할까..? 3
16:4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