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67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난 노는건 좋아하는데 찐베프들이랑만 다니는성향임 ㅠ

그리고...ㅋㅋㅋㅋㅋ 안 믿기겠지만 대부분 자격지심때문에 친구들이 나 멀리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몇은 성격이 이상해서 끊었고..ㅋ


대표 사진
익인1
우울증으로 자퇴했는데 사실 알리고 싶지 않아서 유학 간다고 거짓말 한다음 내가 연락 다 끊고 잠수 탔어 지금은 후회 중이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친구도 잠수탄 애들 몇몇 있었는데... 혹시 진짜 친했다고 생각했던 친구한테는 먼저 연락해보는건어때? 난 반갑게 연락받을듯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귀찮아...꾸준한 연락... 꾸준한 만남.... 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인간관계를 유지하려면 꼭 필요한건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나랑 유지하는 사람들은 서로 가끔? 연락해서ㅋㅋ큐ㅠㅠㅠㅠ 친한친구도 그냥 생각날때 톡하다 씹고 단톡도 생각나면 톡해서 날잡고 만나고 3개월4개월 연락안하고 이래.. 자주 보는 사람들은 자주보고..일주일에 3번4번 근데 대신 ㅇ따로연락은 안하고 만나서 놀기만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비슷하다 나도 찐베프들하고만 다니고 약간 거슬리는 행동하면 그걸 못참고 뭐라그럼... 그 사람이 싫지 않아도 그사람과 엮인 그 때가 싫으면 걍 그 사람하고도 연 끊고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ㄹㅇ 난줄 난 심지어 그시기때 우울증 비슷한거 왔어서 그친구랑 연끊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친구들이랑 관계 이어갈때 감정소모?가 싫어서 번호바꾸고 잠수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헐 ㅠㅠㅠㅠㅠ 그정도면 친구들하고 잘 안맞았던거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ㅋㅋㅋ그냥 학교다닐때만 참자~하고 다니다가 끊어낸거야 대학와서는 친구없어도 ㄱㅊ아서 그냥 사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들이 이상해져서 연락 안 함.. 트페미들 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어딜가도 두루두루 잘 지내는데 지나고 나면 남는애들이 없는 느낌.. 그래서 친구가 있는 것 같기도 없는 것 같기도 해 사실상 가까이 사는 친구도 없구 ㅠ 멀긴 하지만 부르면 나올 친구가 한 명 빼곤 없다고 생각들어서 친구없다고 생각하고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친구중에 인싸인 애들보면 두루두루 잘 지내는데 그안에선 베프 만들고 그러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깊게 사귀는 스타일이라 몇몇 베프빼고 연락 안 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랬는데... 그 몇몇베프가 1명빼고 다 멀어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50을 오늘 볼 줄 몰랐어요..
14:52 l 조회 1
하닉 떨어지는 건 ㅇㅋ 알겠음 근데 미국 반도체는 왜 나락가는겨
14:52 l 조회 1
근데 못생겼는데
14:52 l 조회 3
하루아침에 주식 -1300만원 잃음
14:52 l 조회 3
개방교합 교정 끝났다
14:52 l 조회 2
코스피 -8 ㄷㄷ
14:52 l 조회 7
한국도 일본이나 유럽이 변한거처럼 결국 속지주의로 변하는느낌
14:51 l 조회 6
주린이 하이닉스 추매하려고 하니까 거부 당했어2
14:51 l 조회 21
공부하다 세월호 얘기가 나와서 궁금한건데
14:51 l 조회 4
혼자 8월말에 해외 가볼만한곳 추천점 ㅠㅠ
14:51 l 조회 5
애들아 나 오늘 맘터먹을거......
14:51 l 조회 9
얘들아 이 블라우스 유행 지난거 같음??2
14:51 l 조회 26
책 편집자 후기 읽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14:51 l 조회 8
이런 목적으로 단쉐 같은 프로틴 먹는 건 괜찮아? 1
14:50 l 조회 9
내가 계속 하이닉스 떨어질거라고 말했잖아...2
14:50 l 조회 54
6만원 지갑 살말 40 4
14:50 l 조회 30
여름인데 다들 몸무게 몇이야??9
14:50 l 조회 29
밖에 햇빛 미쳤네…
14:50 l 조회 5
면접 붙어도 떨어져도 ㄱㅇㄷ임
14:50 l 조회 22
아 진짜 일 두번하게 만드는 사람 너무 싫음2
14:5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