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87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지금 하는 일이 20일부터 슬슬 바빠지고 월말~월초(3일?쯤까지) 엄청 바쁘고 나머지 기간엔 나름 한가하단말이야

근데 나랑 완전 똑같은 일 하시는 분이 퇴사하게 됐는데 이 일도 내가 해보는거 어떻겠냐고 하심...

난 처음에 승진(그 분이 대리라서)+연봉 협상도 있는줄 알았는데 그런거 없고

그냥 일만 딱 2배 이상 많아지는거임...즉 월말 월초에 겁나 바쁘고 한가한 기간도 없어질듯...

그 분이 다른 곳에서 일하시던 분이라 그 분 일하는데까지 가서 일 하고 그래야해서 교통비 2배로 들고 정신도 없고 새로운 사람들도 만나야하고...

일단 당황해서 생각해본다고 했는데 생각 할 수록 어이 없고 기분 나쁘다...

퇴사가 답인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연봉 그대로인데 일만 두배로 시키는거라면...... 연봉협상을 하던지 아니면 퇴사각이야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연봉 협상은 없는게 확정이야...우린 승진 아니면 연봉 절~대 협상 안해줘ㅠㅠ...역시 퇴사각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다음달까지 일해보고 혼자서 하기에 벅차다고 말해... 그랬는데도 계속 시키면 다른곳 알아봐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퇴사 하시는 분이 10월까지 다니고 퇴사 한다고 하셔서 나한테도 10월까지 결정 해달라는데 내가 싫다고 하면 그냥 바로 퇴사 해줘야할 거 같다고? 그러심...휴 진짜 배신감 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뭐야 바로 팽 당하는 기분... 다른 곳 찾아보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니까...내가 다닌 기간이 짧긴 해도 이런식으로 바로 팽 당할줄은 몰랐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승진도 없이 일만 두배면... 좀... 그게 그 사람이 없는 동안 잠깐 맡아주는 거면 진짜 백번양보해서 다닐 수도 있는데 사람도 안 뽑고 너만 2배로 굴릴거야 이런 심보면 진짜 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그냥 회사에서 인건비도 줄여야하고...솔직히 윗분들은 우리 부서 일 잘 모르거든ㅠㅠ 그래서 어떻게든 한 사람한테 꾸역꾸역 시키면 2인분은 하겠지 이런 마인드야...진짜 절대 아닌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ㅠ그런거면 진짜...ㅠㅠ 에바야... 일단 지금 업무가 좀 벅차서 그분 것까지 하는 거는 좀 힘들것 같다고 슬쩍 거절해보자....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근데 거절 하면 바로 퇴사로 결정이라...요즘 회사 많이 힘들어서 인건비 어떻게든 줄이려고 하다보니까 개개인의 의견은 절대 존중 안해주는듯...휴 진짜 배신감 들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너무하는고 아니야...? 걍 까라면 까라 이건데...; 승진이라도 시켜주는 거 아니면 진짜 좀..ㅠ 퇴사각 잡아야할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솔직히 우리 부서가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승진은 진짜 잘 안시켜주고 그래서...차라리 나도 퇴사 하는걸 다행으로 여겨야하나 생각 중...휴ㅠㅠ 이런 회사 안다니는게 차라리 나은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ㅠ ㅜ진짜... 나도 비슷한 이유로 퇴사 고민중이라 왠지 공감간다ㅠㅠㅜ 근데 퇴사시키는거면 적어도 실업금여라도 챙겨줘야되는 고 아니야?.ㅠㅠㅠㅠ거의 권고사직인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치?...안그래도 그거 나중에 물어보려고...솔직히 내 의지도 아니고 아예 업무 조건이 달라지는건데 자발적으로 나가는걸로 되면 진짜 너무 한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응ㅠㅠ 꼭 물어보고 잘 해결되면 좋겠다...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흡연구역에 있으면서 담배냄새 난다고 뭐라하면 어캄..
7:13 l 조회 10
다이어터들 하루 식단 뭐임?2
7:13 l 조회 9
남자들 여자랑 얘기하다가 같이 웃고나서 얼굴 빨개지는건 왜그래? 3
7:11 l 조회 15
울아빠 말 넘 많아..
7:10 l 조회 9
사돈이랑 사귀는거3
7:10 l 조회 40
몇살까지 결혼 못하면 늦은거야…?1
7:10 l 조회 24
답장70퍼 읽씹30퍼
7:06 l 조회 9
너무 행복한 꿈 꿔서 깨고싶지않다 3
7:05 l 조회 22
여경 옹호하는 애들 위험할 때 꼭 여겅오길🙏🙏 대한민국 경찰 검찰 다 망했네1
7:05 l 조회 12
친구 남친도 아니고 회사동료 남친이랑 밥을 왜먹어야됨1
7:05 l 조회 11
연극동아리랑 그림동아리 중에 뭐하지?
7:05 l 조회 3
조의금 부조금 부주라고쓰는 사람들 어디출신임?5
7:05 l 조회 54
스트레이트 체형들아 제발 로우라이즈 청바지 입어줘라6
7:04 l 조회 18
하루 9시간 일하면서 달에 6번 쉰거면 체력좋은거야?
7:01 l 조회 13
아이폰 액정 수리해본 사람 ㅜㅜㅜ6
6:58 l 조회 19
인턴인데 난 간식 언제 돌리지2
6:58 l 조회 17
SK하이닉스 붙었는데 고민있어13
6:56 l 조회 256
오늘 저녁에 곱창 먹을 생각하니까1
6:56 l 조회 27
연구소 알바 아무나 못한다고 생각해?3
6:55 l 조회 18
언제 눈감던 무조건 최대 6시간 밖에 못자는건 뭐지2
6:5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