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06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
이 글은 6년 전 (2019/10/11) 게시물이에요
나도 부산사람이라 사투리 쓰긴 하지만 

전라도 사투리는 너무 귀여워 ❤️ 억양이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 난 너무 스트레스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얌 근데사투리가없다......난 부산사투리귀야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왜 없어??? ㅜㅜ 요즘엔 잘 안 쓰나? 흑 부산은... 귀엽진않짛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주는 사투리자체가 크게있진않고 약간 단어나억양조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ㅎㅎㅎㅎ 궁금하닷 >< 여행가고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사투리 없다고 생각하는데.. 근데 가끔 말 빨라지거나 그러면 쫌 티난대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특유의 억양이 넘 귀엽고 신기행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나 겁나잘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나랑 친구하자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 광주사람인데 부산 사투리 좋아해서 부산사람이랑 친구하고 싶어 ㅠㅠ 완전 반대다 나는 내 사투리 싫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광주 말한 거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싫어해??? ㅜㅜㅜㅜ광주도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산사투리 함 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텍스트로는 거의 못 해ㅜㅜㅜㅜㅜ오글거려보여서 ....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아제발 한번만요 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엥.. 난 전라도 사투리 너무 억세보여서 싫어 ㅠㅠ 귀엽게 하고싶어도 뭔가 별루야.. 부산사투리가 애교있고 귀엽게 들리기에도 더 좋은거가터 난 그래서 부산칭구 사귀구싶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징짜???? 내가 생각하는 부산사투리는 목소리 낮고 무뚝뚝한 이미진데 ㅋㅋㅋㅋ 내가 애교가 없어서 그런지 상상이 안간다... ㅎ 흑 난 귀엽지 않아 아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칭구하자칭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부산사투리 쓰는 친구가 없엉ㅠㅠ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칭구하자 ~~~~~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궁금한 점 있어
0:26 l 조회 1
쿠팡 망할일 없어?
0:25 l 조회 1
근데 진짜 쌍도남은 걸러야함
0:25 l 조회 1
취준할 때 산업분석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
0:25 l 조회 1
워터파크에서 부츠컷레깅스입으면 웃긴가..??
0:25 l 조회 1
근로장려금 받는지 아닌지 미리 확인하는 법
0:25 l 조회 27
와 오늘 미국 경기방어주 다 오르네 ㄷㄷㄷㄷㄷ
0:25 l 조회 7
근장 못 받게 되는 이유가 뭐야
0:25 l 조회 10
무경력이면 체험형 인턴이나 공공근로 그런거는 다빼는거야?
0:25 l 조회 2
익들아 나 최근 지인이랑 손절 쳤는데 내 잘못인지 봐주라...
0:25 l 조회 8
40 에그스콘 만들었음
0:24 l 조회 4
글램팜 고데기 살건데 클리닉 버전 있는거 없는거 뭐 살까 둘이 가격차이 3만원 이라서
0:24 l 조회 4
벌레를 잘 못보고 살아서 날파리 하나에도 놀라는 우리집 견...2
0:24 l 조회 6
헐 나 근로장려금 받는다!!!!!2
0:24 l 조회 52
3개월만에 약속인데 독감걸랴서 열나는데1
0:24 l 조회 4
러그 원룸 세탁기에 넣고 돌려도됨?
0:24 l 조회 4
하 근장 못 받네 ㅋㅋㅋ 3
0:23 l 조회 45
어떤 다이어트가 더 빡세? 2
0:23 l 조회 6
택배 가지러 가야할까..?ㅠㅠ 1
0:23 l 조회 8
내년에는 근로장려금 대상에서 벗어나고 싶다 1
0:2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