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187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6년 전 (2019/10/12) 게시물이에요

나 묻어나오고 만진자국처럼 만진 곳만 화장 지워지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 안묻어나와...???

안묻어나오게 할 수거 있나...?

파데쓰는 익도 그래??? 쿠션 컨실러만 해서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파데 바꾸고 안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전에 쓴 파데는 지워졌던 거야???? 파데는 써본 적이 없어서 ㅠㅠ
파데 뭐로 바꿨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로 바꿨는데 파우더 안써도 피부에 밀착되면 안 지워지더락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바사니까 참고용으로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헉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파데가 촉촉한거 광나는거일수록 잘 묻어나와 좀 매트한걸로 바꾸거나 파우더처리하면 손가락찍힘은 훨씬 덜할꺼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파우더는 로라메스시에나 메이크업포애버가 가장 좋은가...??? 익인은 뭐써???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파우더 처리 안해서 쓰는건 없는데 메이크업포에버꺼가 좋다더라! 더 덧붙이자면 파데는 커버가 잘될수록 매트하고 잘 안묻어나와 단점은 피부에 단점들 뾰루지나 그런게 부각이 잘되고 건조해서 파데가 뜨거나 할수있고 촉촉하고 광나는건 커버가 안되고 묻어나지만 피부표현이 더 이쁘다는거! 이제 겨울이라 건조해서 파우더처리까지 하기보단 파데자체를 좀 매트한걸로 바꾸는걸 추천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 화장 잘알 익이구나 혹시 질문 하나 해도 돼??? 내가 커버력 좋고 피부표현도 좋고 지속력도 좋고 무너짐도 좋은ㅋㅋㅋㅠㅠ파데를 찾고있거든 혹시 추천해줄 거 있옹??? 아르마니 파워패브릭이 짱이라는 소리가 있어서 그거 살까 생각중인데!! 아 커버력은 많이 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파데는 사람 피부에 따라 많이 달라서... 나는 vdl파데가 내 인생파데였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헉...고마워!!!!!!!!좋은 정보 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는 내가 서연고만 가면 취업될 줄 연대 막학기 학생인데 1
16:48 l 조회 8
키작은 남자들이 키큰 여자를 좋아하나
16:47 l 조회 7
오늘은 좀 덥네1
16:47 l 조회 4
박람회 행사 알바는 뭐하지?2
16:46 l 조회 8
하 최악이다 상사앞에서 말하다가 울었어1
16:46 l 조회 8
첫 차 suv 코나 셀토스 니로 중 뭐가 좋아4
16:46 l 조회 6
키큰여자들은 남자키 많이봐?13
16:46 l 조회 22
축의금 질문!1
16:45 l 조회 5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12
16:45 l 조회 28
우리언니진짜 뭐임??? 내가 6정거장걸리는곳
16:45 l 조회 17
친구중에 뭘 좋아해도 연기같고 컨셉같은애 있음1
16:44 l 조회 17
ㅅㅈㅎ동남아사람에 대한 편견있음3
16:44 l 조회 7
나 20대 여자인데 오지콤임
16:44 l 조회 14
나 한 3달갈려서 20키로 가까이 뺐었능데
16:44 l 조회 20
촉촉한 황치즈칩 아직도 구하기 어려워??1
16:43 l 조회 46
쉬인 20만원 받아갈사람1
16:43 l 조회 18
허벅지 지방분해주사 맞은 이후로 상체만 살찌네3
16:43 l 조회 29
신혼부부인데 엄청 싸웠어 내잘못이야?5
16:43 l 조회 32
여자소개해주려는 어떤 것 같아1
16:43 l 조회 10
엄마한테 결혼할거라고 말하기쪽팔림
16:4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