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해있는데 나도 비염이 심해서 거기 병원자주다니거든 내일 약타러가는김에 잠깐 들려서 뭐 사다줄까?? 이랬는데 고맙다구 마음만 받는다고 하는데.. 나한테 좀 그런모습 보이기 싫은건가...? 아님 그냥 내가 부담스럽나 ....... 그냥 난 진짜 신경쓰여서 그런건데 너무 속상하다... 내가 이상한건가 ㅠㅠㅠ 너무 슬퍼 나름 나 진짜 용기내서 말한건데
| 이 글은 6년 전 (2019/10/13) 게시물이에요 |
|
입원해있는데 나도 비염이 심해서 거기 병원자주다니거든 내일 약타러가는김에 잠깐 들려서 뭐 사다줄까?? 이랬는데 고맙다구 마음만 받는다고 하는데.. 나한테 좀 그런모습 보이기 싫은건가...? 아님 그냥 내가 부담스럽나 ....... 그냥 난 진짜 신경쓰여서 그런건데 너무 속상하다... 내가 이상한건가 ㅠㅠㅠ 너무 슬퍼 나름 나 진짜 용기내서 말한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