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랑 비교하려는거 아니고 그냥 약간 1황스타선수, 젤 잘나가는 선수 이런느낌은 일본에서 누군가 궁금해서...
분위기 보면 엔도같기도 하고 작년인가 재작년에 일본갔을때는 미토마 사진이 엄청 크게 걸려있었다가 며칠전에 갔을때는 쿠보가 센터더라고?? 요즘은 쿠본가?? |
손흥민이랑 비교하려는거 아니고 그냥 약간 1황스타선수, 젤 잘나가는 선수 이런느낌은 일본에서 누군가 궁금해서... 분위기 보면 엔도같기도 하고 작년인가 재작년에 일본갔을때는 미토마 사진이 엄청 크게 걸려있었다가 며칠전에 갔을때는 쿠보가 센터더라고?? 요즘은 쿠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