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52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6년 전 (2019/10/15) 게시물이에요
전에도 이런 일로 힘들어했는데 

아직도 변화가 없어서 이런 내 모습에 실망할까봐  

아무한테도 말 못했음 

나는 꾸준히 그 일에 대해서 힘들어하는데 

그냥 얘는 발전 없는 애로 생각할까봐 

진짜 나랑 동떨어진? 아예 모르는 사람한테는 술술 나오고 눈물도 나왔는데 

주변지인들한테는 입이 떨어지지가 않더라 

결국 그 사건도 시간이 지나서야 괜찮아졌지만 

그때 생각해보면 어떻게 버텼나 싶음
대표 사진
익인1
와 내가ㅡ지금 딱 그래 힘들어서 여러 이유로 남자친구링 헤어진거랑 대인기피랑 조급한거랑 여러가지 쌓여서 너무 힘들고 죽을 거 같은데 이야기를 못하겠어 너랑 같은 이유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익인아 여기서라도 털어놓는 건 어때? 어차피 여기선 익인이가 걱정한 이유는 안 생길거니까, 털어놔도 뭐라하는 사람 없으니까 털어놓아도 좋을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나 휴학해ㅛ는데 유튜브 하고 싶어서 휴학한거도 있고 여러가지 인간관계 문제 때문에도 있거든 근데 유튜브 창작 고통 때문에도 나한테 실망하고 다시하고 그러길 반복이고 남자친구도 정말 많이 좋아하고 지금도 많이 좋아하는데 남자친구랑 서로 헤어지면서 서로 많이 울고 그랬거든 나는 힘든 상황이 한번에 터지는 그거라 정말 걷잡을 수 없더라 우울증도 있으니까 차암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랬어? 털어줘서 고마워 음 유튜브를 하고 싶으면 하면 되지 인간 문제 때문이면 우리 익인이 얼굴 안 나오게 영상 찍어도 되는 거고 창작 고통 때문에 실망했구나 근데 난 그렇게 도전하는 거 자체가 참 멋있다고 생각해 도전도 용기가 있어야 가능하거든 우리 익인이 용기 있는 사람이었구나 이별은 언제나 아픈법인데 행복한 추억으로 남을거야 내가 장담해 당장은 힘들겠지만 그 남자친구와의 추억도 익인의 기억서랍속 가장 좋은 곳에 좋은 추억으로 남을거야 우리 익인이 오늘도 수고했어 오늘도 참 잘했고 내일도 잘 할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워 익인아 너 댓글이 되게 사랑이 많아 보인다 사랑을 많이 받은 사람인게 느껴져 힘들면 이거보고 힘내보도록 할게 정말 고마워 익인아 내말 들어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오늘도 행복해야해 고마워 정말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에게
나도 상처가 많았어 근데 어느순간 되니까 상처를 무시해버리게 되더라 날 싫어하는 사람들도 무시하고 그러면서 점점 무뎌졌는지 아무렇지 않아지더라 내 말에 사랑을 많이 받은 거처럼 느꼈다면 아마 요즘 내 자신을 먼저 사랑하는 방법을 배우고 실천해서 그런가봐 내가 나를 제일 먼저 사랑해야지 그 누구도 나보다 나를 사랑할 수 없다는 걸 느끼거든 내 말이 위로가 되어서 진짜 다행이고 오늘 이 새벽이 차가운 게 아닌, 따뜻한 새벽이 되었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나를 많이 사랑하고 가치를 높이는 노력을 정말 하는 중이야 익인아 너 덕분에 더 빨라질 거 같아 나중에 많이 괜찮아지면 소식 전하러 올게 예쁜 익인아 예쁜 말 고마워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에게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인티에 조금씩 주어 없이 쓰고 쌩 남한테 털어놓으니까 조금 낫더라고 익인이가 그 상황에서 부디 좋아지길 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 쓰니야 나도 버텨볼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 버텨줘서 고마워 행복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버티길 잘한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변 사람들한테 말하기 힘들면 익잡에 털어놓자
여기에 쓰니 얘기 들어줄 사람은 충분히 많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지티 머먹어야 잘먹었다 소문이날까
17:47 l 조회 4
이제 애국보수의 나라가 오고 있다노
17:47 l 조회 16
물회 배달 시켜서 혼술할까 1
17:47 l 조회 4
10대들아 급식 많이 먹어둬
17:47 l 조회 12
내가 운전연습한걸 상사한테 보고해야돼
17:47 l 조회 9
고속버슨데 옆좌석 단자에 폰충전해도 돼..?
17:46 l 조회 6
게이 남사친이 너무 부러워...5
17:46 l 조회 28
삼겹살을 집에서 구웠는데 왜 그 강한 향이 안 느껴지지
17:45 l 조회 11
아프리카 부족 언어는 어케 번역하는걸까1
17:45 l 조회 18
사주 보러 가면 제일 먼저 듣는 말이 인복있겠네~ 인데2
17:45 l 조회 8
족발은 비싸
17:45 l 조회 4
너네 강남역이나 건대역 가서 머리 해?4
17:45 l 조회 16
마른 사람들이 제일 부러워 ㅠㅠ
17:45 l 조회 18
주말에 법카쓰는거 가능해?4
17:45 l 조회 13
소개할때 27살이라고 안하고 00년생이라고 말하면4
17:45 l 조회 22
나만 이런가 1
17:45 l 조회 10
개인적으로 진입장벽 낮아진 음식1
17:45 l 조회 15
이상형이고 많이 좋아하던 이성이랑 썸타다가1
17:44 l 조회 18
여행유튜브 코로나끝나고 아예안보는듯
17:44 l 조회 10
선풍기도 안트는 6월이라니
17:4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