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733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6년 전 (2019/10/17) 게시물이에요

⚾️제1회 롯드컵 128강-63⚾️ | 인스티즈

1111 꼴파고 자동 번역기





⚾️제1회 롯드컵 128강-63⚾️ | 인스티즈

2222 저딴 경기 중계하느라 허캐도 고생 많았음 ㄹㅇ








대표 사진
갈맥1
아 허캐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락 베이스 커버 안 들어간 그 경기...
6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와 저정도면 많이 참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 박차고 일어나서 쌍욕해도 ㅇㅈ인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찬형이 1루도 되나?
20:11 l 조회 10
백업도 없이 고생한다 3
20:07 l 조회 62
나승엽 방출 기원 1일차 1
20:06 l 조회 21
박찬형 볼 때마다 뭐 닮았는데...6
20:05 l 조회 69
ㅋㅋ참 위닝이 그렇게 싫나
20:05 l 조회 13
패전야수는 왜 없지
20:03 l 조회 13
박찬형은 나오자마자 홈런을 치네
20:01 l 조회 39
박찬형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빠따는 찐이다6
19:59 l 조회 156
1루 한동희 3루 박승욱 지타 박찬형
19:58 l 조회 30
내일 나씨빼고 찬형이 넣어라
19:58 l 조회 13
손성빈 떨공 포구 못하니까 3
19:57 l 조회 83
걍 오늘 범인은 손성빈 나승엽임 6
19:53 l 조회 163
아쿼 기용도 이해가 안 간다 2
19:53 l 조회 78
은퇴할때까지 영원히 팝타임 1.8초 우려먹을듯1
19:52 l 조회 65
뭘믿고 새아쿼 그저께 등판 안시켰냐
19:52 l 조회 33
포수가 ㅋㅋㅋ14
19:51 l 조회 464
내일 라인업에 나승엽있기만해봐라
19:51 l 조회 14
손씨 대체 무슨 생각으로 야구하는걸까
19:50 l 조회 46
나승엽이 날린게 오늘만 몇개임? 2
19:49 l 조회 92
나승엽이나 손성빈이나;
19:49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