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2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삼성 KIA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8
공을 못 막고 못 잡아요 말 되나 진짜 침이나 찍찍 뱉어대고
대표 사진
갈맥1
그리고 못 쳐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아 개긑다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
쇼츠많이만들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진심 겉멋만 들얶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
난 진짜 쟤가 왜 저렇게 민심 좋은지 모르겠음
초반에 반짝 친거? 그동안 못친게 그걸로 만회가 되나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ㄹㅇ 쇼츠 우후죽순 생겨나더니 이상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6
ㄹㅇ 나종덕 시절 생각하면 지금 뭔 귀신에 홀린거같음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4
이상한 팬들도 진짜 많음ㅋㅋㅋㅋ 손성빈 못해도 못한다고 하면 큰일남!! 수비가 나종덕 수치보다 더 구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내말이 ;; ㅋㅋㅋㅋ 맘들한테 쳐맞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5
ㄹㅇ 아들맘 개많던데 ㅋㅋㅋ 다른애들 못치면 욕하는 애들 얘만 쉴드 오짐 요즘 보면 박건우랑 다를게 없는데 아니 박건우가 더 안정적인듯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얘 미트에 구멍 뚫린 거 같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7
얘한테 ㄱㅁㅎ들이미는 애들 진짜;; ㄱㅁㅎ는 손성빈 지금 나이 때 뭐했는지 몰라서 그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아니 약간 이상해짐 돌판 같애 맘들이 넘 (; 많이 붙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8
24년에 우르르 생기고 좀 사라지나 했더니 좀만 잘한다 하니까 또 우후죽순으로 생김 ....올해 초만해도 손성빈 욕먹고있었던거 모르나봄 ㅋㅋㅋ 일년이라도 좀 잘하고 우쭈쭈하라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지금 짹 추천탭 난리남
21:23 l 조회 1
아니 감독도 걍.. 선발투수 100구 언저리 됐을 때 좀 내려주면
21:21 l 조회 5
저러고 멀뚱 서있는거 진짜 1
21:20 l 조회 12
근데 진짜 나승엽 아무리 수비 개못한다 해도 11
21:16 l 조회 59
나 지금 결과보고 너무 놀라운데4
21:16 l 조회 46
찍어둔거 아까운데 홈런 리액션은 쇼츠로 주시면 안댈까요 ㅠㅜ 3
21:14 l 조회 31
저번에 나승엽 승부조작한거 같다고 했다가4
21:13 l 조회 75
이번엔 진짜 위닝확보할 줄 알았어 4
21:13 l 조회 60
아니 아까부터 9
21:11 l 조회 86
걍 1루 한동희 3루 독기 지타 박찬형 가자 6
21:05 l 조회 54
두성이 5
21:04 l 조회 63
라인업 좀 짜보자 4
21:02 l 조회 29
이와중에 미안한데 수박누루 크기 많이 작아? 3
21:02 l 조회 47
예스 지타 줄 수만 있으면 1
21:01 l 조회 22
3명만 빠지면 좀 점수 잘 날 것 같은데
21:00 l 조회 22
손성빈은 지금 리그 최악의 포수임 9
20:59 l 조회 248
아 몰라 내일 이겨서 위닝 만들어 3
20:58 l 조회 30
에휴 됐고 장두성 김민성 한태양 도대체 언제옴 1
20:58 l 조회 49
블로킹 못해서 투수가 떨공을 못던지는게 말이냐고 1
20:56 l 조회 54
얘도 2번에서 좀 빼라 3
20:54 l 조회 94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