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93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6년 전 (2019/10/19) 게시물이에요
막 어디 각잡고 놀러가는 거 말고 

 

아 공강인데 뭐 하지 〈〈〈〈 이런 분위기에서 

친구랑 놀만한 곳은 잇어...? 상권 별로라던데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냥....거기 주변은ㅋㅋㅋㅋㅋㅋㅋ노려면..버스나 지하철타구 트리플스트리트가거나 동춘에 스퀘어가거나 해경가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는 시간은 어떻게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경이나 동춘은 30분이면 가지 않나..?안걸리거나..? 인천대입구에서 트리플은 지하철로 2~3정거장이면 가구 동춘역도 지하철타면 5정거장이구 긱사쪽으로 쭉 나가면 바다도보이구 난 사람막 북적이는거 시러해서 오히려 조앗당ㅋㅋ 학교바로붙어서는 뭐없는데 걍 좀 이동해서는 놀거많앙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로 앞은 뭐가 없구나 ㅠㅠ 그럼 수업 중간에 밥먹어야할땐 대부분 다 학식이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학교둘러싼바로붙어선 뭐없음 진짴ㅋㅋㅋㅋㅋㅋ걍 학교안에 먹을건 학식말고도 이것저것많아! 걍 학교생활 하다보면 어디든 학교안 음식은 다 그게그거같아서....ㅋㅋㅋㅋㅋㅋ아님 뭐 배달시켜먹어두되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친구는 자전거 타고 바다구경갔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대박 자전거 배워야대나 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만약애 여기 붙어도 걱정이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경 송현아 트리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판도라 징짜 비싸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1:00 l 조회 2
대출 있는 익 많아??
21:00 l 조회 2
다 잊은 줄 알았는데 인생이 힘드니까 더 생각나네
21:00 l 조회 4
자허토르테 아는 사람?
20:59 l 조회 7
피시방 알바 할만해?
20:59 l 조회 5
아진심 양옆에 쩍벌하는 남자 사이에서 왔는데 빡쳐서 걍 내림
20:59 l 조회 6
걍 증발하고싶어
20:59 l 조회 4
ㅠ34살이나 30대 미혼 익인들솔직히얼마모았어 ㅠㅠ?1
20:58 l 조회 12
나 하얗고 키크고 마르고 여우상인 남자들 겁나 좋아했는데
20:58 l 조회 13
인간 희대의 논쟁거리는 다이어트가맞다,,
20:58 l 조회 10
친구없으면 주말에뭐해6
20:58 l 조회 14
아 살기싫다~
20:58 l 조회 7
배민 요즘 장사안됨?1
20:57 l 조회 16
오늘 헌포
20:57 l 조회 12
아이폰 프맥쓰는데 손목이 너무 아파서 폰 바꾸는거 돈아깝지
20:57 l 조회 5
익명이니까 말하는건데 난 마른 여자들이 싫어 2
20:57 l 조회 24
우리집 강아지 하루종일 외출했다가 돌아와도 반기는 시간이
20:57 l 조회 8
몽골 여행 가본 사람 있어?1
20:57 l 조회 6
자격증 떨어졌어 우울해
20:56 l 조회 11
시험조건 똑같이했더니 여경 합격률 오히려 늘었네?1
20:5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