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19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NC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0
이 글은 6년 전 (2019/10/21) 게시물이에요
테스트기 2주 3주 둘다 한줄 나왔는데 

내가 역류성 식도염 있긴한데 이거 땜에 토하는거긴한데 

혹시나 임신은 아니겄지 싶어서 더 걱정이라ㅠㅠ  

생리도 어정쩡하게 안한건지 한건지 모를정도로 넘어가서 테스트기 했거든.. 

자꾸 한쪽 가슴아픈게 ㅠㅠㅠ신경쓰이네 

당연히 아니겠지???  

테스트기 해서 두줄 나올거얐으면 

진작에 나왔을테니 걱정 노노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병원 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갈수있는 상황이아니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면 진작 나왔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 댓 봐쥬라.. 저랬고든 ,,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원이 답인듯.. 한달이면 안나오는 경우도 있음 너무 초기이면 간혹 안나오는 경우도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을 못가는 상황이라서ㅜㅜ 생리 예정일이 딱 2주였는데 초반에 터질때만 빨간피 나오고 그 이후로 생리 3일 동안 갈색혈만 조금씩 나왔거든,, 이게 생리인지 아닌지 몰라서 테스트기 해본거였는데 그때 한줄 나오고 3주째때 다시했는데도 한줄 나와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그럼 생리 같은데..? 생리할 때 간혹 갈색혈이 나오기도 하니까! 그래도 너무너무너무 극 초기니까 시간 되는대호 바로 가! 병원 가서 확신 받기 전에는 너는 계속 초조해 할테니까ㅠㅠ 갔다와서 안심하는게 더 좋을 듯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병원비 부담이 너무 많이되는데 진짜 그정도 돈도 낼수가 없어서 그렇당 ㅜㅜㅜ 우선 고마워 ㅠㅠㅠㅠㅠㅠ 피임약도 먹고있던 중이었거든 ㅠㅜ 근데 다른 약 같이 복용한거 때문에 걱정한거거든.. 갈색혈 만 조오금씩 나와서 생리 아닌거같이 느꼈었도 퓨ㅠㅠㅠ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그렇게 많이 안들어.. 검사비용이 어마무시하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3-4만원 이상 든다고 해서.. 우선 테스트기 한번 더 하고 남친이랑 이야기해서 가볼게 ㅠㅠ! 고마워 댓달아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응 맞아 3만원이면 가능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주째 한것도 한줄이었음 임신은 아닐꺼야, 식도염때문에 아파서 생리가 일찍 끝나고 지나간거 같아
너무 불안하면 4주째에도 한번 더 해봐 그때도 한줄이면 안심해도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이 딱 31일째 거든 ,, 다시 해봐야겠다.. 혹시 병원쪽에서 일하고나 이러니?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아닌데 피임약 먹고 있다고? 그럼 불안할게 없는거 아냐??
피임약 먹을때 항생제중에 "일부"만 조심하면 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임약 7달 정도 휴약기 지켜서 먹었고 두드러기 때문에 항생제 들어간걸 먹었어 ㅠㅠ 근데 그거 때문에 조심한다 해놓고 까먹고 관계를 했는데 삽입을 했거든 잠깐정도 그러고 바로뺐는데 쿠퍼액 걱정하는건데 솔직히 피임약 먹고있던거라 효과떨어졌어도 쿠퍼액으로 임신된다는게 말이안된다 생각하구 생리하길 기다렸는데 생리가 갈색혈만 조금씩 나오고 끝나버리더라구.. 생리통도 있길래 생리할줄 알고 있었거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 한번도 스트레스 받아서 생리 안해본적도 없고 갈색혈만 극소량씩 나오고 이러니까 생리 아닌거같아서 처음 터져서 생리 시작한 날이 14일째였고 그 다음날 테스트기해봤어 그랬는데 한줄 나왔고 오전에 한게 아니라 정확하지 않을까봐 20일째 아침에 했는데도 한줄이 나오더라구.. 피임약 마저 한팩 다 먹고 휴약기 까지 기다리고 있는데 (아직 복용중이야!)기다리면서 자꾸 문득문득 불안한 생각이 들어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약봉투 남아있으면 항생제 이름 검색해봐 모든 항생제가 다 피임효과를 떨어뜨리는거 아니거든~
나는 항생제 피임효과 떨어뜨리는거 먹고도 질내사정하고도 임신 안됐어~ (4팩째에)
나는 그때 오히려 휴약기전에 부정출혈 나와서 착상혈인가 막 걱정하고 그랬는데
몸 컨디션이 안좋아서 부정출혈 나오고 생리하더라구, 아마 쓰니도 몸 상태가 안좋아서 생리가 금방 끝났을꺼야,
7팩 먹었으면 걱정안해도 되는데 불안하기는 하겠지만 굳이 병원은 안가도 될거 같어
질내사정도 아니고 쿠퍼액이면 더더더 안심해도 될꺼야~ 너무 걱정하면 스트레스 받아서 안좋아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하나하나 다 검색해봤는데 항생제인지 아닌지 못찾았었거든 ㅠㅠ 하 다들 항생제 먹고도 질내사정 하고 임신 안됐다고는 많이들 그러니까.. 괜찮겠지 ㅠㅠ 사실 병원가면 되는거긴 하지만 진짜 사정상 3-4만원 드는 것도 나에겐 부담이 크고 성인이지만 부모님이 모르는 상황이라 갈수가 없기도 해서 ㅠㅠ 우선.. 테스트기도 다시 안해봐도되겠지? ㅠ 자꾸 물어봐서 미아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나는 저 위에 쓴거 말고도 또 항생제 먹었던적 있는데 그때 항생제 부작용 겪으면서도 질내사정해도 임신은 안됐어~
쓰니 그동안 잘 먹었고 질내사정안했으니까 병원은 안가도 될거 같아 근데 쓰니가 너무 불안하니까
4주때 임테기 한번 더 해보는게 나을거 같아 그거하고 한줄나오면 진짜 아닌거니까 그거보면 안심되지 않을까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알겠어 댓 달아줘서 고마워 너무너무 내일 한번 해볼게!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강인 말고 축구 하는 사람이 없는거같은데
10:43 l 조회 5
네이버 리뷰 많은 식당 나만 거름?
10:43 l 조회 3
백승호 뭐함
10:43 l 조회 3
아니 아마추어도 아니고 국대들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고 서있는게 말이되나
10:42 l 조회 5
축구 그냥 지는게 나을 듯
10:42 l 조회 15
아니 한국인들이 피부 하얘지는 시술 받으면 니네가 와서 받겠지;1
10:42 l 조회 11
익들 알람안맞추고 자면 ㅅ몇시간잠?1
10:42 l 조회 8
요즘 상사 너무 예민함
10:42 l 조회 4
인도 걷다가 길 파인 곳에 발목 꺾여서 인대 파열이라는데
10:42 l 조회 4
월드컵 이겨야 된다. 그래야
10:42 l 조회 17
오랜만에 햄버거 시켜먹으려는데 어디브랜드가 맛있어8
10:41 l 조회 17
월드컵 컴터로 볼 슈 있어?1
10:41 l 조회 10
손흥민 넣어주세요 ㅠㅠ
10:41 l 조회 7
배가 너무 고프네
10:41 l 조회 2
축구선수들 월급 받지?4
10:41 l 조회 23
월드컵얘기 어디서해?? 걍 여기로 글써??1
10:40 l 조회 29
한국 크게 졌으면 좋겠다2
10:40 l 조회 50
본인표출이직할지 말지.. 고민이야3
10:40 l 조회 9
10년전에 산 냉장고 엄마가 고치겠다고 하시는데1
10:40 l 조회 9
고데기 껐겠지 부디...1
10:4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