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287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4
이 글은 6년 전 (2019/10/22) 게시물이에요
난 버즈가 더 좋아서 에어팟 언니 주고 버즈 사용 중...  

버즈가 에어팟보다 차음성 훨씬 좋고 귀에서도 잘 안 빠지더라! 

음질은 솔직히 내가 막귀긴 해서... 확실한 건 둘 다 그닥 와 대박 할 정도로 좋진 않은데 버즈가 더 나은듯...?! 저음 잡아내는 건 잘 못하는 거 같긴 하지만...
대표 사진
익인1
뭐 에어팟은 오픈형 좋아하는사람들이나 갬성이지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오픈형이 더 귀에 잘 맞고 좋으면 에어팟이 최곤 거 같긴 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통화할때 상대방이 내 목소리 잘 안들린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나도 둘다 써봤는데 에어팟 너무 불편하고 음질도 별러여서 회사동생한테 팔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오 사람마다 다른가보다 나는 버즈가 이상하게 껴져서 에어팟씀 오픈형 좋아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애플 이어폰이 내 귀랑 안맞아서 선택권이 없었어ㅋㅋㅋ계속 빠져가지고...버즈 조아요..코러스 화음이 잘 들립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지금 엄청 고민중.. 버즈랑 에어팟•• 폰은 아이폰인데 애플 이어폰 오래 끼면 귀아파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버즈가 에어팟보다 음질은 좋은데 아이폰-버즈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이 안 깔려서 도루묵일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귀아파서 버즈가더맞더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버즈 음질이 구려서 에어팟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버즈 쓰는 사람인데 통화할 때 상대방이 안 들린다 하드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오픈형이 더 좋아서ㅓ 에어팟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자꾸 버즈 빠져서 ㅠㅠ 에어팟이 편하도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버즈쓰는데 통화할때 상대방이 왜케잘들리냐고 하던데!! 음질도 버즈가 더 나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Ai세상이다
18:52 l 조회 1
엘베 1개 밖에 없는게 혼자 쌩가는거 킹받음..
18:52 l 조회 1
회사 사람들이 좀 그래...
18:51 l 조회 1
당근 20분넘게 지각함
18:51 l 조회 1
하 쌱알 게임에서도 이러냐
18:51 l 조회 1
전화번호 카카오톡에 검색했을 때 추가할 수 없다고 뜨는 건 뭐야?
18:51 l 조회 1
여익들아 게임하면 남자들이 보이스챗으로
18:51 l 조회 3
대학교 다닐 때만 해도 2살 어린 사람이 나랑 나이 거리감이 안 느껴진다는 말을 하면 기분이 좀 별로였는데
18:50 l 조회 4
핑크색 가방 살건데 둘중 하나 골라줄 익..! 1
18:50 l 조회 8
풀할부로 차사면 나중에 백퍼 후회하겠지 1
18:49 l 조회 9
밤에 데이트할만한곳 있엉?1
18:49 l 조회 10
생리할때 가슴 커지잖아 나같은 사람 있어??2
18:49 l 조회 12
과묵하고 스몰토크 못하는 여익 있어?2
18:49 l 조회 22
01인데 99한테 어리단 소리 들음6
18:48 l 조회 30
찐 실력자들은 실생활에서 조용히 있음1
18:47 l 조회 38
여기서 하객룩 글 50개 넘게 본거같은데5
18:47 l 조회 48
입사한지 2년 다되가면 보통 어떻게 하는지 알지않아?
18:47 l 조회 7
남중 출신이라 그런가 참교육보면서 개 ptsd 왔음2
18:47 l 조회 9
이 코디 그대로 살말????!!? 5
18:47 l 조회 38
나 사주팔자? 이런거 안믿는데 사람꼬이는(n) 팔자 가 있긴 한가봐
18:4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