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29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
이 글은 6년 전 (2019/10/22) 게시물이에요
난 반반이여서 모르겠다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합격 느낌 온 데 떨어지고 불합 느낌 온 데 붙어서 잘 다니는 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나느낌왔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불합격 느낌왔는데 붙었었어 똥촉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난 5교과 1종합이었어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아 여긴 붙겤ㅅ다 싶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떨어질것같았는데 6차인가 추합으로 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상향이었지만 느낌이 요상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느낌 왔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6교과라 낼때는 느낌왔는데
결과나올때는 진짜 불안함의 연속이여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웅 느낌왔어 심지어 발표하는날 합격하는꿈도 꿨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 ㅋㅋㅋㅋ 나는 답안지 작성하면서도 합격했다고 생각했어 쓰면서도 내 답이 너무 완벽하다고 생각함 나오자마자 엄마 나 여기 합격했어 라고 말함 ㅋㅋㅋㅋㅋㅋ 거기 장학생으로 합격했어 딴데가긴했지만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적성고사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옛날사람이라...논술이었어.. 말이 논술이지 이과라서 주관식으로 풀이과정 적고 인문논술 한두문제 글쓰고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안왔어 다떨어질것같았는데 다붙어서 즐겁게 학교 다니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불합은 확실히 느낌 오는데
합격은 진짜 잘 안 오는 것 같아.. 나 촉 좋은 편인데도 합격 은 긴가민가했어. 근데 이건 내가 논술이라서 그랬던 걸수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느낌 오더라 면접보고 나올때 와 이건 좀...이랬던 곳 다 떨어졌는데 한곳은 면접보고 나올때 되게 홀가분해서 느낌좋다 싶었더니 합격했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레버리지 때문에 변동성 났네
12:26 l 조회 1
통새우와퍼랑 불고기와퍼랑 뭐가 맛잇어
12:26 l 조회 1
요즘 날씨에 면접 볼 때 뭐 입어?
12:26 l 조회 1
1000남앗는데 하닉 들어갈까
12:25 l 조회 1
나만 그런가
12:25 l 조회 4
7월은 국민연금 55조 매일마다 팔아야해서 더 내릴듯1
12:24 l 조회 18
미국 애널리스트가 애플이 가격 올리면 그때가 반도체 사이클 끝물이라 했는데1
12:24 l 조회 20
취업이라는거 다 운같아...ㅋㅋㅋㅋㅋㅋㅋ4
12:24 l 조회 17
꺼드럭 없으니까 편안 ><
12:24 l 조회 12
담배가격에 비흡연자 치료비도 포함해줘라..
12:23 l 조회 12
나 일본처음가는데 제발도와줘4
12:23 l 조회 15
난 걍 백수가 체질인듯 일해야 사는것같다는 사람들이 신기해1
12:23 l 조회 16
ㅈㅜ식 글은 필터링 오백개 걸어도 1
12:23 l 조회 19
내상황좀 봐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1
12:22 l 조회 15
20대후반 되면 유행하는 노래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아?5
12:22 l 조회 17
키큰남 이상형은 보통 체구랑 키 큰 여자 아님? 5
12:22 l 조회 19
집순이인데 나같은 사람 있어?2
12:21 l 조회 28
담배 하나줘? => 이거 많이들 치는 장난이야 ??11
12:21 l 조회 41
삼전 그냥 33밑으로사서 36에 팔고 반복했으면4
12:21 l 조회 101
키크고 잘생겨도 본인 취향 아니면 고백 공격 아님? 4
12:2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