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30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고민(성고민X)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
이 글은 6년 전 (2019/10/22) 게시물이에요
어제 너무 뽐뿌와서 바로 예약하고 오늘 받았는데 데일리데일리하고 맘에 들어 ㅎㅎ 버건디 말린장미 스타일로 하고 싶었는데 갈색이라 그건 좀 속상 양손 동시에 찍고 싶었는데 나 혼자라 ㅋㅋㅋㅋ 한쪽씩 찍었어 ㅋㅋ

익들~ 네일하고 왔는데 구경와✋✋ | 인스티즈

익들~ 네일하고 왔는데 구경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헐 너무 ㅇ에쁘다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희희 고마워!! 네일 처음 받아봐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머ㅓ야진짜예뻐안그래도네일뽐뿌오는중이엇는데이걸보게하다니쓰니너무해으아가아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안... 흥분했어 근데 너무 예쁘다 진짜 쓰니 손이랑 찰떡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앗 진짜?? ㅎㅎ 그러면 나두 뿌듯하당 헤헿 원래는 이 사진 들고갔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오오옥 이뿌댜ㅜㅜ 얼마 들었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7만6천원!!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 이거 유툽에서 본 디자인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져마쟈 ㅋㅋㅋ 유툽보다가 헐 이거다 하고 바로 들고 갔엉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쁘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희희 고마오~ 한번 하니까 또 다른 디자인도 하고 싶어진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아ㅠㅠ난 저런색 안어울려서 못하는데ㅠㅠ잘어울린당!!이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나는 안튀고 데일리한 색이라고 생각했는뎅..칭찬해줘서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 담에 저런스타일로 받을까 했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거도 왕이쁘다 근데 가을느낌나고 이쁜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네일 새로 해야하는데 얼른 월급받고 해야겠다 ‪ᕕ( ᐛ )ᕗ‬
참 쓰니 네일 넘 잘어울려!!! 예쁘게 잘됏덩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홍명보 축구 한짤 요약
9:44 l 조회 5
추워졌으면 좋겠다
9:44 l 조회 4
나 7월부터 수영 배워 .....!1
9:44 l 조회 6
오늘 저녁에 보기로 했는데 아직 연락 없으면 그냥 안 보는 걸로 알고 있어도 될까?
9:44 l 조회 5
맥북 느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9:43 l 조회 7
도서관에 에어컨 좀 틀어줬으면 좋겠다1
9:43 l 조회 8
나만 습하고 더운거냐고...3
9:42 l 조회 6
네이버 20 깨졌네 미친것2
9:42 l 조회 12
여자는 결혼상대 연하만나야한다던데3
9:42 l 조회 22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
9:42 l 조회 10
남편이 퇴근시간 이후에도ㅓ 투자공부하는데12
9:41 l 조회 23
연차쓰고 대청소 하는 중 ㅋㅋㅋ
9:41 l 조회 9
대상포진 걸려본 익들아2
9:41 l 조회 13
윗집아재 ㄹㅇㄹㅇ 사이코인듯1
9:40 l 조회 12
20대 주식 꽤많이하더라??1
9:40 l 조회 23
아침부터 묘한기사봄3
9:40 l 조회 45
대학에서 술 안 좋아해서 회식 때 혼자 음료수 먹고 2차도 안가면5
9:40 l 조회 15
현대차 뭐 수족관임?
9:40 l 조회 7
오늘 되게 가을날씨 같다1
9:39 l 조회 13
온 지구가 32강을 막고 있다2
9:3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