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313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17
이 글은 6년 전 (2019/10/22) 게시물이에요
1.택시 타기
12

대표 사진
익인146
맞아 택시타면 길에다 돈 뿌리는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난 3보 1택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와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나는 자가 유지비용보다 택시가 더 싸서
차대신 택시이용함
버스 하루 3대 다니는 외진곳에 살아서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와 알바비 7할을 술에 쓰는 나는 댓보고놀람.. 술 안먹는익인많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택시 내 돈으로 타본지 오래ㅎ.. 술도 잘 안마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내가 여기 댓글 있는거 다 하니깐 돈이 없구나 깔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나도 택시 진짜 급박한 일 아닌 이상 안 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나도 술이랑 택시 세상에서 제일 아까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쓰고 남는게 하나도 없는데 돈은 엄청 깨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ㅎ난 맨날택시타 고치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나는 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택시 최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나도 택시랑 술~~ 택시 진짜 급할때 아니면 안타고 술은 1년에 한번 마실까 할정도로 안먹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나도 택시 거의 안탐 진짜 급할 때 빼곸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ㅇㅈ 택시 진짜 아까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나도나도 시간 배로 걸리는가 아니면 거의 버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택시는 진짜 아까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나도 택시는 안 타
술은 들이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나도 잘 안타는데 t데이??인가 암튼 t택시 반값할때는 뭐 나갈일 있으면 바로탐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회사에서 택시비 지원해줘서 야근할 때마다 타고 다녔더니 습관돼서 자꾸 내 돈 주고도 계속 탐 ㅠㅠ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어제도 오늘도 탔는데...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택시 한 번 익숙해지면 마약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언덕 심한데 천식이라 일주일에 한번은 탄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역>집 까지 딱 기본요금이라서 카페안가고 택시비로
버스 배차간격 극악이고 학교 끝나면 걸어갈 힘도 없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나도.. 차끊기거나 길잃었을때 빼곤 안탄다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통학러.....지각 각 보일 때만 탄다ㅠㅠㅠ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나도 택시 진짜 안타는데 오늘은 탐.. 운전면허학원 너무 구석에 있어서 택시 안타면 못가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근데 차 유지비보다 택시비가 더 저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택시 없으면 못 살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나도 그랬는데 지금은 발목 골절돼서 강제로 택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나도 택시 절대 놉
보통 10분 타면 7천원 나오는데 내가 10분만에 7천원 벌 수 있을까 생각해보면 안타게된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헐 익들아 술 많이 안먹어도 대학생활 잘 할수 있어?ㅠㅠㅠ 술 안 마시면 완전 아싸 된다는데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7
술 못마시는 애가 절반이상이야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난 돈보다 내 시간이 더 소중해서 ㅜㅠ 버스 오래기다리고 돌아돌아 갈 바엔 택시타고 슝 가서 내 시간 조금이라도 더 갖는게 죠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미국익인데 면허가 없어서 퇴근할때 우버 자주 탐.. 다행인건 회사에서 매달 일정금액 우버비 줌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택시 ㄹㅇ 어쩔 수 없을 때 타는 경우밖에 없어서 돈 낼 때 눈물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나도 그랬는데 중국와서 매일 택시탄다... 지하철하고 버스가 한계가 있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나도 거의안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난 술먹을때만..버스끊겨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나도 택시는 술 먹고 차 끊겼거나
엄청 지각했을 때 아니면 거의 안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이번에 토스 카드로 2만원 환급 받을 거 같은 나... 비정상인가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늦으면 타는데 아니면 안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알바 늦거나 여러명 아닌이상 버스 탑니다.... 넘 비싸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와 난 택시와 한 몸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멘날 택시타는데.. 흐음칫 하고 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나도 다이어트 때문에 택시 안 타기 시작했는데 시간만 안 촉박하면 너무 좋아 걸으면서 노래 듣거나 생각 정리하거나 경치보는 것도 좋고 베스트는 살이 빠짐! 시간 급하면 무조건 택시행이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핳 ㅎ 4보 1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나도 택시 안 탘ㅋㅋㅋㅋㅋㅋ 반갑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4
난 술마시면 택시타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술만 먹으면 택시탐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6
아 오늘 택시로 만원 썼는데 급 현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7
술 먹고 기숙사 올라갈 때 항상 택시 탐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8
나도 아깝기도 하고 무서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9
아 맞아 택시 아까워ㅜ 20년 살면서 택시 한 두번 타봤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난 술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1
엏...난 택시중독자....ㅎㅎ 몸너무 피곤하고 지치면 바로 택시탐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2
등교택시...파산의 지름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3
ㄹㅇ 택시 새벽에 출근할때 빼고는 안탄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4
나도 택시 진짜 안 타 차 없거나 캐리어 있을 때만 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통학러 택시 중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6
택시랑 술 ㄹㅇㄹㅇ 차라리 밥이면 어차피 먹어야 하는거라 안아까운데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8
버스 지하철 버스의 왕복 4시간 통학생.... 현재 택시 타고 지하철역 가는 중으로 밝혀져.... 심지어 어제 술 먹고 택시 타고 집 들어오기까지 하여..... 어제오늘 택시비만 약 15000원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택시업이 못살ㅇㅏ...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택시는 마약,,,, 절대 끊지못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나도 술 담배 택시 절대 안 함 택시는 법카 있을 때만 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나도.....택시 너무 비싸져서 절대 안탐ㅠㅠㅠ버스,지하철 아니면 꼭 걸어다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3
ㅇㅈ 차끊겻을때말곤 안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4
우리 지역은 아조씨들 잘 만나면 진짜 좋던데 대회 끝나니까 퇴근시간 걸리고 양 어깨 양 손에 짐 주렁주렁 들고 파들파들 떨면서 콜택시 온 거 타니까 거의 50분 걸릴 거리 30분만에 도착해주셨다 내릴 때 짐 때문에 문 못 여니까 열어주시고 희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ㅁㅈ 택시 진짜 돈아까워ㅠㅠ나도 절대안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6
나도 택시는 잘안탐ㅋㅋㅋㅋ 학교 지각해도 택시는 절대 안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7
택시는 사치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유니클로 사람 많을까
14:45 l 조회 1
근육형 팔뚝 람스하고왔다
14:45 l 조회 2
얘들아 광 진짜 쩌는 틴트뭐있니ㅠ
14:44 l 조회 11
5살 연상한테 번따 당해?봤는데 그사람이 ㅁㅣ친 넘이구나 확신했던게1
14:44 l 조회 7
드라이 하고 나왔는데 너무 더워서 그냥 묶어버림
14:43 l 조회 7
혀 깨물어서 피났는데 이거 안헐었으면 좋겠는데 너무 두렵다
14:43 l 조회 4
아메리카노 좋아하는 익들 다드루와봐5
14:43 l 조회 9
다리 꼬는 습관 어케 고치지..1
14:43 l 조회 7
매년 날씨 이러면 좋겠다1
14:42 l 조회 10
진짜이쁘고 옷잘입는언닌데 팔꿈치 까마니까 깬다
14:42 l 조회 34
충전기 케이블 2미터는 너무 길고 1미터는 너무 짧다1
14:42 l 조회 10
나 이런 그림체로인스타툰그려도될까?1
14:41 l 조회 34
나 찐따인갚4
14:41 l 조회 11
서울 국제 도서전 대리구매 가능한 사람,,
14:41 l 조회 12
영화관 입장 10분전부턴가?4
14:40 l 조회 8
성형인간 얼굴 시원하게 한번만 비비고싶다
14:40 l 조회 21
대구 도로에 이거맞냐고 ㅋㅋㅋ물총이냐고 ㅋㅋ
14:40 l 조회 10
손흥민 막내일때 맨날 질질짜던때가
14:40 l 조회 10
근데 진짜 미혼+애없음이면 40대되면 여유롭게 살기가능임?2
14:40 l 조회 22
친구한테 틴트 뭐쓰는지 물었는데 안 가르쳐줌….; 1
14:4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