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437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4
이 글은 6년 전 (2019/10/23) 게시물이에요
대전익인데 srt 첨타봄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최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짜릿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이렇게 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엔 할인도 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srt 짱 좋아~~ 충전기도 편하게 꽂을 수 있어서 더 좋고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번 케텍스만 생각했는데 ㅠㅠㅠ 이제야 알았어 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할인도 케텍보다 많아서 더 좋고 ㅋㅋㅋㅋ
나도 서울역이랑 수서역이랑 딱히 큰 차이가 없어서 탈 일 있으면 srt 탄다!!! 최고!!

그리고 케텍보다 쬐끔 더 좌석이 넓어서 조음.. 역방향도 없고 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그리구 이번에 가려는곳이 수서역이랑 더 가까워서 더 좋다 ㅎㅎㅎㅎ 역방향 없는거 꿀,,,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할 왜이렇게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두 특정시간 아침같은 시간대에 할인 들가더라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삼십ㅍ ㅓ나 십퍼 할인 받은걸까! 에살티가 최근에 생긴거라 비교적 쾌적해서 좋앙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0퍼였다!!! 대박적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부럽다,,, 부산 5만원정도 하길래 진짜 ㅜ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리가 멀어서 ㅠㅠㅠㅠㅠ 부산 가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Srt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서에서 내려야 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뜨 💕 통학 고생이 많구먼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srt 할인도 많이해주고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주 이용하려구 ㅜㅜㅜ 알게되서 넘 좋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궁화타면 10800원인가밖에 안행~~!! 은근 싸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궁화가 싸긴하쥐 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필기해야만 공부 되는 나 ..
11:42 l 조회 1
여익들 결혼할거면 빨리해 ㅋㅋㅋㅋㅋ
11:42 l 조회 1
러닝 1달 반 쉬다가 오늘 다시 러닝 나갈건데
11:41 l 조회 6
졸려서 눈을 생기있게 못뜨겠어
11:41 l 조회 6
나도 블라우스 잘어울리고 싶다
11:41 l 조회 5
주식 납치가 뭐냐물으면 이거 보여주면됨2
11:40 l 조회 36
다들 보드게임 카페가면 어떤거해?1
11:40 l 조회 4
이게 어떻게 형량이 18년임?
11:40 l 조회 7
개성미인 정석미인중 하나 될수 있으면 뭐될거야?
11:40 l 조회 4
문화센터 필라테스 오전10시에 아주머니들천국일까??
11:40 l 조회 4
남사친이 자기 친구들한테 내 사진 막 보여주나봐1
11:39 l 조회 23
회사에서 기계식 키보드 써도 돼?9
11:39 l 조회 19
와 아빠 할아버지 생신인데 선물 좀 주라고 하고 앉아있네3
11:39 l 조회 14
생리기간 전부터 어지러움 있는 사람 있어? 9
11:38 l 조회 6
선글라스는 진짜 필수다 눈이 아려2
11:38 l 조회 4
내가 예민한 편인가?2
11:38 l 조회 26
내가 예민한건지 봐 줄 익인들?3
11:38 l 조회 26
배민 차선 추월해서 오는데 뭐지2
11:37 l 조회 23
남익들아 안좋아해도 헤어질때 울수있어?1
11:37 l 조회 20
환율 어카냐 3
11:37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