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65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2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내가 주문했던 레터링 케이크는 맛이 별로였어서... 뭔가 맛있고 예쁜 케이크 먹고싶은데 아는 익 있니??
대표 사진
익인1
얼쓰케익 예브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맛이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먹어보진 못했고 주변사람들 거기서 하넌데 이쁘더라... 난 소해당에서 해봤는데 맛은 잇었지만 가격대비 퀄리티가 너무 별로였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소해당 별로였어 ㅠ?
나 이번에 소해당에 예약했는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스타에 부산레터링케이크 치고 찾아봐!! 난 그렇게 찾는당 거기서 맘에 드는 거 골라서 주문해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저번에 그렇게 찾았는데 맛이 너무 별로여서..! 역시 레터링 케이크면 맛은 포기해야하나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훔 ㅠㅠㅠㅠ 난 서울에서 주문했어가지구 모르겠다 ㅠㅠ 난 맛있게 먹었거든.. 후기같은거 잘 찾아보면 괜찮을 것 같은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ㅜㅠ 추천 고마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굿투 씨유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데이트 할때 남자가 다 내는게 당연한거 아냐?
16:24 l 조회 1
카스테라 너무 퍽퍽해서 김치랑 먹는중
16:23 l 조회 2
핸드폰이나 전자제품 바꾸고 싶을때마다 바꾸고 사는 사람은
16:23 l 조회 1
와 친구 퇴사하고 싶다면서 면담 미루는거 골때린다 진짜
16:23 l 조회 5
우리나라도 일본만큼 바람 많이 핌?
16:23 l 조회 5
메가커피 알바 주 18시간 하면 손목 나갈까....?1
16:23 l 조회 7
이거 봐바.. 네이버 AI요약 좀 무서워
16:23 l 조회 11
일본갔을때 이거 나 멕인거야..?? 계산할때 아무말도 안하길래 나도 안하다가 영수증 버려달라고했는데
16:23 l 조회 5
인간관계에서 왠지 친해지고 싶지 않은 부류 뭐야 다들?
16:23 l 조회 5
아니 내친구 갑자기 결혼한대 그것도 4개월 뒤에
16:23 l 조회 15
글램팜 쓰는 익들앙 이거 원래 이래??
16:22 l 조회 7
운동복 바지 추천해주라
16:22 l 조회 4
동생이 ㄸ지린 팬티 그대로 세탁기에 넣어놨어1
16:22 l 조회 23
침냄새가 입냄새임??2
16:22 l 조회 10
신혼여행 연차 몇개쓸찌 고민좀..ㅠㅠ3
16:22 l 조회 20
하닉 300 안가면 어캄2
16:21 l 조회 27
엄마가 엄마노릇 안해서 언니누나인 내가 해야 하는 거 너무 싫다
16:21 l 조회 12
이런 경우 남편따라 계속 이사 다닐거야?8
16:21 l 조회 15
요즘 일본 얼마임3
16:21 l 조회 17
이직 많이 하는 사람은 별로야?2
16:2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