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65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2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내가 주문했던 레터링 케이크는 맛이 별로였어서... 뭔가 맛있고 예쁜 케이크 먹고싶은데 아는 익 있니??
대표 사진
익인1
얼쓰케익 예브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맛이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먹어보진 못했고 주변사람들 거기서 하넌데 이쁘더라... 난 소해당에서 해봤는데 맛은 잇었지만 가격대비 퀄리티가 너무 별로였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소해당 별로였어 ㅠ?
나 이번에 소해당에 예약했는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스타에 부산레터링케이크 치고 찾아봐!! 난 그렇게 찾는당 거기서 맘에 드는 거 골라서 주문해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저번에 그렇게 찾았는데 맛이 너무 별로여서..! 역시 레터링 케이크면 맛은 포기해야하나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훔 ㅠㅠㅠㅠ 난 서울에서 주문했어가지구 모르겠다 ㅠㅠ 난 맛있게 먹었거든.. 후기같은거 잘 찾아보면 괜찮을 것 같은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ㅜㅠ 추천 고마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굿투 씨유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 달전에 맘에 드는 남자한테 인스타 아이디 쪽지 줬는데 연락옴
14:55 l 조회 1
오늘도 면접 내일도 면접 담주는 월요일 수요일 면접
14:55 l 조회 1
나 흙수저 아님?
14:55 l 조회 1
1학년 1학기 성적 3.71 받았어ㅠㅠ
14:55 l 조회 1
윤경호 배우 1인 4역ㅋㅋ 잘어울림
14:55 l 조회 1
밥 절대 한번도 안사려는 친구 손절할거같음?
14:55 l 조회 2
게임 너무 많이 해서 게임 삭제햇는데 이젠 인티 너무 많이 해
14:55 l 조회 2
마운자로 10 맞는 사람 있어?1
14:54 l 조회 9
우와 한국이 미국 증시를 흔드네
14:54 l 조회 8
네일알못인데 네일하기전에 손톱 길러가야해?? 손톱작은편이야1
14:54 l 조회 6
생산직에서 일하는데 입사했을때보닼ㅋㅋㅋ 2kg빠짐
14:54 l 조회 3
점심 먹고 나니까 너무 나른하다
14:54 l 조회 2
다들 ai 어떤거 써?5
14:54 l 조회 11
그냥 라면!!2
14:54 l 조회 7
썸녀가 카톡을 정말 잘 안하는 스타일이고1
14:54 l 조회 6
오늘 날씨 왜이래1
14:53 l 조회 15
나 지잡에 학점도바닥인데 ㄹㅇ 자퇴안한게 젤 후회됨7
14:53 l 조회 20
30살에 차없으면 솔직히 문제있는거임6
14:53 l 조회 38
갑자기 대화하다가 딴 얘기 하는 친구 있어?3
14:53 l 조회 5
월루하는사람들 드루와1
14:5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