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70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6년 전 (2019/10/26) 게시물이에요
혹시 있니........?
대표 사진
익인1
연애고자가 고민 들어줘도 괜차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ㅠㅠㅠㅠ 사실 답답해서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아 그럼 어서 말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어제 소개팅을 함 멍괜찮있음 근데 문제는 내가 취함 그래서 개됌 난 다시는 그 사람이 나 안볼줄 알았음 아침에 일어나서 죄송하다고 보냄 괜찮고 밥 같이 먹자고 함 그 분 집에가서 밥 같이 먹고 나옴 근데 그분이 내가 개된걸 보고도 오늘 술 같이 마시자 그럼 난 장난인 줄 알고 웃으면서 넘겼는데 일끝나고 짐짜 술마시자거 전화옴 오늘 약속 있어서 다담주에 만나기로 함 주선자한테 나 어떠냐고 물어봤는데 한번 봤는데 어떻게아냐고 말했다 함 이게 뭘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봤어
상대방이 쓰니 맘에들어한거 아냐? 주선자한테는 말했다가 쓰니 귀에 들어갈까봐 그렇게 말한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가능성이 아예 없진 않겠지....? 아 진짜 마음에 드는데 술을 너무 먹어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술취했을때 쓰니모습이 엄청 재밌었거나 매력있어서 다시 만나고싶거나 반대로 얘 취하면 원래 이러나..나중에도 이럴려나..걱정해서 다시 만나보거나 둘중 하나일수도있으려나..?
내가 생각하기엔 가능성은 있어보여! 원래 술먹으면서 친해지고 술취하면 더 친해지는거지ㅎㅎ걱정마 이번에 더 큰 실수 안하자 쓰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옴... 혹시 익인1은 아니고 지나가는 행인인데 고민들어줘도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댓글 봐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생각에 그분 너한테 마음 있는건 맞는거 같은뎅 주선자한테 한번 봤는데 어떻게 아냐고 하는거 부터 약속 잡으려고 하는거까지???? 근데 술약속은 좀...그냥 밥 먹거나 아님 영화나 보자고 해보는 건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사람이 장난으로 웃으면서 오늘은 쓰니가 술 쏘는거야? 이래서 당연하죠 제가 뭘 못사겠어요 그래서 술은 먹어야할 것 같긴한데.............. 아 근데 가능성이 아예 없는건 아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ㅋㅋㅋ 일단 그렇게 개된 모습을 보였는데 손절안하고 계속 만나려고 약속 잡는게ㅋㅋㅋㅋ 그리고 주선자한테 한번 보고 어떻게 알겠냐고 했다며 그럼 계속 봐야지 좀 알겠다는 뜻 아냐???
일단 진짜 별로면 아예 연락도 안돼 자신감을 가져!!!! 이번에는 분위기 잘 봐가면서 마시고!!!
그 분이 알고보니 정말 좋은 사람이었고 쓰니한테 맘있어서 잘 이어지길 바래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엔 진짜 안 취할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정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잘알들아 주식 현재가에서 계속 멈춰있는거 왜그런거야?
15:40 l 조회 1
글로우립 바르고 밥먹으면 뭔가 틴트 더 많이 먹는 느낌이야
15:40 l 조회 1
아이폰 xs 둘중 뭐살지 골라줘
15:39 l 조회 4
공시 공단기 합격예측 잘 아는 사람..?ㅠ
15:39 l 조회 2
일본여행만 조지는 사람인데 1년에 3~4번 괜찮은가..?
15:39 l 조회 4
Etf 쏠투 비싸서 못산다는게 뭐야…..?1
15:39 l 조회 10
마케팅 쌩신입 연봉1
15:39 l 조회 6
살면서 소액결제 한번도 안해봄…
15:39 l 조회 9
와 써브웨이 이 샐러드 다이어트땐 절대 먹으면 안되겠지?
15:39 l 조회 9
약속 잡은 당일에 미루기 ㄱㅊ??2
15:39 l 조회 9
이번에 정처기 시험장 서프라이즈 파티중 ㅋㅋ
15:39 l 조회 5
나이 들수록 좋은남자는 사라지는거 2
15:39 l 조회 15
점심 개찔끔 먹고 지금 와서 배고프다고 매일매일매일매일 징징거리는 사람은 뭐가 문제임1
15:38 l 조회 9
너넨 어쩔때 아 열심히 살아야겠다 생각들어??1
15:38 l 조회 8
나 중학생땐 평범한 남녀공학 다녔는데 반에 트위터 하는 애들 34명 중에 두명밖에 없었거든
15:38 l 조회 8
스무살 여자 모솔인데 네살차이 첫연애로 ㄱㅊ아??2
15:38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부모님 소득도 봐?1
15:38 l 조회 7
식당에 들어갔는데 김밥한줄 9천원부터면 먹어?아님 나가?12
15:37 l 조회 22
마운자로 결제했다…2
15:37 l 조회 18
땡처리 항공권이라는게 언제 예매해야되는거임 1
15:3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