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31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5
이 글은 6년 전 (2019/11/01) 게시물이에요
이런 경우에는 내가 잘못한 부분은 없지?
대표 사진
익인1
잘못은 아닌데, 사장님께 먼저 말은 해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말안했어 사장님한테도 연락온거 없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가르쳐주실때 이런부분이 마음에안든다 라고 말해봤냐구 묻는거
사장님은 연락안올거야 본사서 너 급여주고 퇴사시켰을테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레스모아 알바 3개월 일한 경력이 있는데 사장님이 너는 일한경험이 있으니 가르쳐 주지 않아도 잘할수 있지?하면서 내가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하면 경력이 있는데 그것도 모르냐면서 띠겁게 대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가 일한경험이있어서 기대치가 높았던거 같고 사장님이 띠껍게 대했다고 했잖아, 내말은 그때 너가 사장님 이 부분은 잘 모른다.하고 너 입장을 말했는데 무시하고 띠껍게 대한거면 본사 다이렉트가 맞는데 얘기 한번 안해보고 바로 본사 얘기하면 사장님 입장선 되게 당황스러울거같은데? 보통 보고ㅡ일처리진행도 순서가 있다고 생각해 먼저 사장님이랑 대화를 했으면 좋았을걸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에게
22 일처리에 순서가 있는 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에게
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사장님이랑 이야기 먼저 해보지,,사장님 입장에서는 쓰니가 3개월 경력이 있어서 고용을 하고 다른 신입보다 더 잘 알겠지 싶었을 거 같은데,,,물론 쓰니 입장도 이해가 가는데 한 번만 이야기 먼저 했으면 사장님도 아 신발 위치를 몰랐구나 알 수도 있었을 거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안 알려준게 아니라 띠껍게 대했다고 써져있구 어떤 느낌이었는진 쓰니만 알겠쥐 쓰니도 쓰니 부모님의 귀한 딸인데 고작 그 알바자리땜에 남한테 싫은소리 듣고 그런취급 받아야할 이유가 뭐야 먼저 무례하게 굴었는데 상대하기도 싫을 수도 있지ㅣ 잘했어 다른 좋은 알바자리 많을고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경력직인 거랑 그 매장 디피랑 관련이 없어보이는데 경력직이면 교육을 똑같이 시켰을 때 더 알아듣기 쉬울 가능성이 높은거지 디피를 어떻게 하루만에 후다닥 알아내 신도 아니고 글만 봐도 무슨 느낌인지 알거 같다 ㅋㅋㅋㅋㅋ 고생했어 더 좋은데서 일해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가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물어봤는데 띠껍게 대하고 안 알려준거면 쓰니 입장을 얘기했는데 사장이 띠껍게 대한 거 맞지 않나? 솔직히 경력 있어도 매장마다 다르고 그런건데 물어봐도 경력있는데 그것도 모르냐고 하면서 안 알려주는 건 잘못된 것 같아 나는 쓰니 입장 백번 이해 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자도자도 피곤한 게 왜 안사라지지
17:18 l 조회 1
내일 출근하기 싫다
17:18 l 조회 1
얘들아 너넨 회사에서 3만원 쿠폰 나오면 돈
17:18 l 조회 3
진따 몽쉘ㅈ너무맛잇어
17:18 l 조회 3
엄마아빠가 간호대 편입하지말라고 말리는데 익들이보기엔?1
17:18 l 조회 3
썸?탔던 사람이 간간히 연락하는거 무슨 심리임? 2
17:17 l 조회 3
입맛업ㄱ어가지고 걍 안먹엇더니
17:17 l 조회 5
흰티에 검정브라 확실히 분위기 달라지긴 했다1
17:17 l 조회 11
나 괴롭히던애 애비가 이번에 지방선거 나왔던데
17:17 l 조회 3
내가 이번주에 로또 산 곳에서 2등 나왔어
17:17 l 조회 4
울엄마만 자기연민 심하니?????
17:17 l 조회 9
설이 어머니 완전 미인이시다
17:17 l 조회 4
낼 주식 오르나
17:16 l 조회 10
여자들은 키 크고 체격 좋아도 얼굴 별로면 불호야?5
17:16 l 조회 23
나 교사인데 교사는 더 대우할 필요가있다고 봄2
17:16 l 조회 16
라이트톤들아 백화점 섀도우 팔레트 뭐 써? 완전 데일리용으로
17:15 l 조회 5
싫어하는 애랑 대외활동 같은 조 됐는데 걍 관둘까
17:15 l 조회 19
인스스 오류
17:15 l 조회 6
컴포즈 자몽망고빙수 시켰는데 전화해야되는거..?5
17:14 l 조회 88
아 벌써 일요일 5시네..... 죽고싶다1
17:1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