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31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5
이 글은 6년 전 (2019/11/01) 게시물이에요
이런 경우에는 내가 잘못한 부분은 없지?
대표 사진
익인1
잘못은 아닌데, 사장님께 먼저 말은 해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말안했어 사장님한테도 연락온거 없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가르쳐주실때 이런부분이 마음에안든다 라고 말해봤냐구 묻는거
사장님은 연락안올거야 본사서 너 급여주고 퇴사시켰을테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레스모아 알바 3개월 일한 경력이 있는데 사장님이 너는 일한경험이 있으니 가르쳐 주지 않아도 잘할수 있지?하면서 내가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하면 경력이 있는데 그것도 모르냐면서 띠겁게 대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가 일한경험이있어서 기대치가 높았던거 같고 사장님이 띠껍게 대했다고 했잖아, 내말은 그때 너가 사장님 이 부분은 잘 모른다.하고 너 입장을 말했는데 무시하고 띠껍게 대한거면 본사 다이렉트가 맞는데 얘기 한번 안해보고 바로 본사 얘기하면 사장님 입장선 되게 당황스러울거같은데? 보통 보고ㅡ일처리진행도 순서가 있다고 생각해 먼저 사장님이랑 대화를 했으면 좋았을걸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에게
22 일처리에 순서가 있는 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에게
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사장님이랑 이야기 먼저 해보지,,사장님 입장에서는 쓰니가 3개월 경력이 있어서 고용을 하고 다른 신입보다 더 잘 알겠지 싶었을 거 같은데,,,물론 쓰니 입장도 이해가 가는데 한 번만 이야기 먼저 했으면 사장님도 아 신발 위치를 몰랐구나 알 수도 있었을 거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안 알려준게 아니라 띠껍게 대했다고 써져있구 어떤 느낌이었는진 쓰니만 알겠쥐 쓰니도 쓰니 부모님의 귀한 딸인데 고작 그 알바자리땜에 남한테 싫은소리 듣고 그런취급 받아야할 이유가 뭐야 먼저 무례하게 굴었는데 상대하기도 싫을 수도 있지ㅣ 잘했어 다른 좋은 알바자리 많을고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경력직인 거랑 그 매장 디피랑 관련이 없어보이는데 경력직이면 교육을 똑같이 시켰을 때 더 알아듣기 쉬울 가능성이 높은거지 디피를 어떻게 하루만에 후다닥 알아내 신도 아니고 글만 봐도 무슨 느낌인지 알거 같다 ㅋㅋㅋㅋㅋ 고생했어 더 좋은데서 일해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가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물어봤는데 띠껍게 대하고 안 알려준거면 쓰니 입장을 얘기했는데 사장이 띠껍게 대한 거 맞지 않나? 솔직히 경력 있어도 매장마다 다르고 그런건데 물어봐도 경력있는데 그것도 모르냐고 하면서 안 알려주는 건 잘못된 것 같아 나는 쓰니 입장 백번 이해 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바람난 확률 몇퍼임
20:37 l 조회 7
아니 러쉬 왤캐 비쌰..?
20:37 l 조회 6
주변에 똑똑한 애들 특징 뭐였어?? 1
20:37 l 조회 9
공황있어서 사람많은 지하철 못타는디.. 약속 거절 어떻게 하지
20:37 l 조회 7
친구들한테 자기 우울증이나 adhd 아무렇지 않게 말하는 익 있어?2
20:37 l 조회 7
카메라에 화장 잘 나오려면 어떻게 해야함?2
20:36 l 조회 8
세상에서 제일 연구하기어렵고 이해못하겠는건 인간인거같다
20:36 l 조회 4
애니 굿즈 같은건 보통 어디서 사?2
20:36 l 조회 5
이거 탕비실 간식 많이 먹는거임?? 1
20:36 l 조회 17
엄마가 나를 안좋아하고 무시해
20:36 l 조회 9
쌍수 병원 어디서 할까??1
20:36 l 조회 9
체구 커지고 싶은데 운동 뭐하면 좋을까 2
20:36 l 조회 5
에어컨 고장나서 집주인한테 말해야되는데 1
20:35 l 조회 11
고도근시면 뭐 렌즈 일반거 착용하면 안되는거야??4
20:35 l 조회 10
부자들은 은행에서 명절선물 좋은거 주더라1
20:35 l 조회 18
하 회사만 가면 왜케 몽총해지는 것 같지2
20:35 l 조회 17
은행원 복장 진짜 자율이구나 느낀게2
20:34 l 조회 65
나 외국인 암내 진짜 처음 맡아봤는데2
20:34 l 조회 30
사람들이 남들한테 관심 없다는 거 다 개구라임ㅋㅋㅋ 4
20:34 l 조회 48
참교육 드라마화 하면서 더 별로가 됐네2
20:3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