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702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9
이 글은 6년 전 (2019/11/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나 부캐 2개 있는데 부캐는 현질 아예 안 해서 행운 포션 먹고 올려야 1000 찍어 근데 본캐는 포션 먹으면 1800 까지 올라가 

아니 근데 본캐로는 캡슐 뽑기 타임코인이든 캐쉬든 탈탈 털어서 끝까지 돌려야 젤 좋은 거 나올까 말까인데 부캐로는 걍 잡템 선물 기부할 생각으로 돌리면 젤 상위템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ㅅㅠ 

전에 테일즈쿠폰 필요해서 내 미션 완료 증표 본캐 다 털어서 돌렸는데 하나도 안 나오고 나중에 걍 부캐 버릴 생각으로 돌리니까 한 방에 나오더라.........

대표 사진
런너1
부캐 행0에서 1/1 멍잘뜸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아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그래서 약간 내가 간절함이 없어야 잘 나오나 싶어서 맨날 본캐 뽑기 돌릴 때 아 난 상위템 필요 없다~ 잡템 나오면 기부나 하자~ 이러면서 돌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런너2
문제는 삐에로들 이거 팔리는 거 때문에 선물 막아놓은거 같은데 속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캐 두배로만 써서 키우지도 않안데
6년 전
대표 사진
런너3
맞아..나 행운 예전에 잘나오길래 좀 믿었는데
요즘 행운있어도 안나오는거보고 이제 안믿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런너4
본캐에는 있고 부캐는 없는거 같아... 1/1템은 안 나와도 윗줄은 그나마 좀 나오더라고 ㅠ
6년 전
대표 사진
런너5
아무리 행운 치덕치덕 해봤자 의미가 별로 없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캐캐체 펫은 어디서 얻어..!?!?5
2:03 l 조회 28
테런 복귀하고 싶은데 예전에 우마왕 그런 것만 했었거든6
06.25 15:44 l 조회 212
낚팜 열고 도망가는 사람 있냐2
06.25 15:26 l 조회 149
에루 알 낀거 자꾸 변폭 같아서 피하게 됨
06.25 13:12 l 조회 41
이 캐릭터 낀 애들은 왜그래?4
06.25 13:06 l 조회 213
복귀유저인데 낚시 위치 추천해줄 천사님 계신가요3
06.25 12:59 l 조회 51
엥 머야 운동회 점수 보정됐어?4
06.25 10:45 l 조회 156
상자에서 교환권 나왔당7
06.25 09:23 l 조회 445
4만원에 세라 뽑았다 ㅠㅠㅠㅠㅠㅠ7
06.25 03:34 l 조회 346
확률 개망겜2
06.25 01:51 l 조회 117
캐시 앞에 E 뭐야?1
06.25 01:46 l 조회 51
어차피 코난이랑 다르게 이번엔 수호알도 있어서 누적보상 넣어주지
06.25 01:44 l 조회 25
추첨닉 먹고 싶은 거 있었는데2
06.25 00:14 l 조회 53
캐캐체 2-3만원 쓰고 뽑은 런너들아6
06.25 00:02 l 조회 281
캐캐체 제발 노래 모션 만들어줘
06.24 23:40 l 조회 22
게임에서 캐캐체 상자 받았는데 마이룸 들어가니깐 없어10
06.24 21:25 l 조회 162
헐 내기준 얼마 안쓰고 캐릭터 뽑았어2
06.24 19:49 l 조회 303
캐릭터 두개 다 뽑으니까 현타온다 3
06.24 19:44 l 조회 240
캐캐체 다들 누구 뽑았어?8
06.24 16:50 l 조회 503
아아아아앙아아아아앙아아아 3만원으로 캐릭 교환권 나왔우7
06.24 16:32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