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88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6년 전 (2019/11/06) 게시물이에요
연애하면 뭐가 좋아??? 

 

-모솔익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함께 일상을 하는 동반자(?)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한 친구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랑 내 남친은 동갑이라 친구 같으면서 연인같아.. 장난치고 웃고 그렇다고 친구들이랑 달라 힐링이 되는 존재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느낌일지 궁금하다 오래오래 행복하길 바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고 싶은곳 같이 갈 상대가 생기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거도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내 감정이 안정 된다고 해야 되나? 안정적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애하는데 감정이 안정적일 수 있어?!???신기해 난 오르락 내리락 할 것 같다고 생각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딱 내 편이 생긴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언제든 연락 받아주고 힘들다고 하면 들어주는 사람이 생기니까 오히려 난 더 좋은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정적인 연애를하고 나이가 드니까
뭔가 든든한 내편이있다는게 좋아
나이들면 막 힘든일있어도 친구들한테는 얘기 잘안하고 연락도 뜸해지는데
남친은 무슨일이있으면 언제든 연락할수있는?
든든한 버팀목같은존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멋있다 이거 으른의 연애같아 ㅋㅋㅋㅋ 부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편이 생긴 것 같아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상대가 있다는게 가장 행복한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랑 적극적으로 놀아주는 짱친 생긴 느낌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다들 부럽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들 어릴 땐 대부분 남자 외모가 제일 중요하구나
1:11 l 조회 1
해외거주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
1:11 l 조회 1
익들은 전애인이랑 맞팔 그대로 둬?
1:10 l 조회 1
무한도전 종영 15주년...
1:10 l 조회 4
수영하러가야지
1:09 l 조회 1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1
1:09 l 조회 10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2
1:09 l 조회 8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3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5
1:08 l 조회 19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4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2
1:08 l 조회 7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
1:08 l 조회 11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2
1:08 l 조회 3
현실적으로는 당장 내년 중국 대만 전쟁이 문제임2
1:07 l 조회 13
애들 초중고 때 돈 엄청 드는데 대학때 돈든다는게 뭔말이지?1
1:07 l 조회 11
취준생인데 면접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았어 이거 마이너스 요소될까??1
1:07 l 조회 7
담배 피고싶어짐2
1:07 l 조회 28
걸혼식 복장 불공평흠
1:06 l 조회 9
어리다는 소리는 회사에서 잘 안해?
1:06 l 조회 13
40 이런 선풍기 절대사지마 익들아,,,, 1
1:06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