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89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8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종량제봉투를 달라는지 음식물쓰레기 봉투 달라는지 정확하게 못듣고 

음식물 봉투를 종량제 봉투 가격에 팔아버렸어... 손님 가신 이후에 실수한 거 깨닫고 음식물 봉투 값은 내 돈으로 계산했고... 

사장님께 문자는 드렸는데 이거 대형사고지...? 울고싶다... 알바 시작한지는 4일 됐어... 

대표 사진
익인1
본인이 메꾸고 말씀도 드렸으면 해결된거야 ㄱㅊ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만약에... 손님이 원래 종량제 봉투를 필요로 하셨는데 내가 음쓰봉투 줬잖아 그 봉투에 일반 쓰레기 버려서 내놓다가 걸려서 벌금 물으면 어떡하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럴 확률은 적을거 같아 봉투에 써있지않아 ??! 그냥 알바생이 실수했네 하고 친구들한테 짜증한번 내고 넘어갈겨 그런거는 일이 발생한 다음에 걱정해도 될거야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다면 다행이다...ㅠㅠㅠㅠㅠ 흑... 내일 제발 무사하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산했으니 됐어 ㅜㅜ 너무 걱정은 하지마! 실수는 누구나 하는거니깐... 많이 속상하겠다 쓰니야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뜻하게 말해줘서 고마워... 사장님은 날 믿고 고용했을텐데 이렇게 실수하니까 너무 죄송하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말씀드리고 일도 해결했으니 신뢰에 금이가진 않을거야! 나도 편돌이중인데 같이 힘내자 ㅎㅎㅎ 파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흑... 아직 문자 답장이 없으신데 내일이 두렵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고 윗댓! 음쓰봉투에 일반쓰레기 버리다가 걸리면 어떡하지... 클레임 진짜 크게 걸릴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지역은 색깔 다르거든. 앞에 그리고 써있잖아!! 음식물 쓰레기인지 종량제인지. 너무 걱정하지마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은데 진짜 만약에 이제 막 이사오신 분이라 확인 안하고 그냥 막 버리시면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 우리지역도 종량제는 초록색 음쓰는 노란색이라 차이는 나는데 만약을 계속 끝도 없이 생각하니 막막하고 불안하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걱정하지마!! 만약 그렇다 쳐도 다른 사람들이 버려 놓은 거 보면 아차 하겠지? 그리고 그럴 가능성이 매우 낮으니깐, 안심하구!!! 진짜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고마워ㅠㅠㅠㅠㅠ... 진짜 편의점 알바 며칠 안됐는데 벌써 대형사고 친 것 같아서 너무 걱정 많았다...ㅠㅠㅠㅠ 따뜻하게 조언해주고 격려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 휴... 내일 사장님도 좋게 말씀해주셨으면 좋겠다... 익인이도 알바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귀엽고 착하다 마음이 ㅜㅜ 괜찮아 누구나 실수할 수 있는데 그걸 모르쇠 한 것도 아니고 일부러 그런 것도 아니니 큰 문제 없을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실수한 나에게 오히려 따뜻하게 말해줘서 너무 고마워ㅠㅠㅠㅠ... 천사익들 너무 많다...ㅠㅠㅠㅠㅠ... 사장님이 아침에 문자 보시고 어떻게 생각할지가 제일 걱정이긴 한데... 부디 사장님도 너그러이 봐주셨으면 좋겠다...ㅠㅠㅠㅠ 그래도 혼나긴 혼나겠지... 너무 죄책감 든다ㅠㅠㅠ 진짜 왜 이런 실수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다이소에서 뭐살지 고민이야!!! 제발 들어와줘ㅠㅠㅠㅠ
12:44 l 조회 3
주식 그냥 맛보기..? 체험...? 정도만 하고 싶은데 종목 뭐 사는 게 좋을까
12:44 l 조회 3
아빠가 사업한다고 하면 돈 많다고 생각해?1
12:44 l 조회 11
약속 잡는데 답장텀 하루면 어떤 생각이 들어?
12:44 l 조회 2
늙크크가 머임? 2
12:44 l 조회 10
어차피 오르면 빠지는 건 정상이야
12:43 l 조회 9
회사에서 손톱 깎는 거 ㄱㅊ음?2
12:43 l 조회 6
3천 적금 하닉에 넣을까..? 오늘1
12:43 l 조회 19
나 신입일때는 내가 느리면 내가 남아서 못한 일 다 끝내고 갔는데
12:43 l 조회 16
아니 엄마랑 안 맞는데 자꾸 일본을 가자그래;
12:42 l 조회 9
외국인이 겁나뺌2
12:42 l 조회 36
주식익들아 삼전,하닉 떨어지면 다같이 망하는거임????
12:42 l 조회 23
이거 완전 아동학대 맞지않아??
12:42 l 조회 11
너네 모솔이면 모솔연프 나갈거??14
12:42 l 조회 14
비오레 선미스트 써본익 있어??어때??
12:41 l 조회 3
미술학원도 등록하고 스위치2도 샀당 ~
12:41 l 조회 11
나 애기이름 이로아로 짓는 사람 봄ㅋㅋ4
12:41 l 조회 27
워홀 대만 / 일본 중에 어디로 갈지 고민중인데 도와줘ㅠ 3
12:41 l 조회 9
원래 바로 앞선임은 재수없나???2
12:41 l 조회 8
그래도 일부 수익실현해놔서 다행이당..^^...
12:4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