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0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내일 출국할건데 비행기 두번 타봤고 혼자 타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

내가 서울역 도심공항 터미널에서 탑승수속, 출국심사 다 하고 7시 30분차 타서 8시14분 공항 도착 예정을 하려고 했는데

1층에서 와이파이도 받고 면세 인도장도 2곳 들려야 해서 뭔가 빠듯할 거 같은데... 10시 10분 비행기 여유롭게 탈 수 있을까...

출국 심사를 서울역에서 하지 말고 6시 50분 차 타면 7시 33분 도착예정인데 이거 타고 와서 공항에서 출국심사를 하고 움직이는 게 나을까...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나 한 두시간?전에 도착해서 와이파이 환전 찾고 면세점 인도장도 다 찾았는데 ㄱㅊ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빠른 걸음으로 움직이면 늦지 않고 탈 수 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할수잇엉 나 면세 인도장 세곳에 와이파이까지 찾는데 두시간 전인가 한시간 반전에 슬슬 돌아다녓움 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원래 예정했던 대로 설역에서 다 하고 8시 14분쯤 도착해서 빨리빨리 움직여야 겠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케바케야 나도 늘 여유롭다고 생각했는데 저번에 출국장?줄이 너무 길어서 거기서만 30분 넘게 걸렸어 시간 남아돌더라도 여유롭게 타고 싶으면 최소 2시간 전에는 도착해야해... 조금 빠듯할수도있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국심사를 미리 하고 가도 줄 오래 기다릴까?ㅠㅠㅠㅠㅠ 줄 안 서려고 서울역 이용하는건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익들아 나 궁금한게
18:15 l 조회 1
25살 연애경험 9번이면 많은건가?
18:15 l 조회 1
13호 익들아 비비크림 뭐 써?
18:15 l 조회 2
보통 면접에서 점심식사 제공된다고 말하면 식대 포함이야? 별도야?
18:14 l 조회 2
얘들아 얼음물에 밥 말아서 불닭소스 넣어 먹는 거 맛있다
18:14 l 조회 3
국장 못믿겠어서 삼전 팔고싶다…
18:14 l 조회 4
이번주 생각보다 시원한듯
18:14 l 조회 4
학교에 음침해보여서 좋아한 사람이 있었는데
18:14 l 조회 8
머리할때나 네일할때 진짜 너무 엉덩이 아프고 졸림
18:14 l 조회 2
첫출근하고 바로 런 함
18:13 l 조회 12
식당에 밥먹는데 밑에 벌레가 계속 너무 많아서1
18:13 l 조회 8
근데 경찰은 왜 머리도 좋아야 할까?5
18:13 l 조회 16
시원한아이스티 먹고싶은데
18:13 l 조회 3
이정도로 마운자로 처방 가능할까?
18:13 l 조회 8
이제 도약계좌 넣은지 딱 2년됐는데 미래적금으로 갈아탈지말지5
18:13 l 조회 9
내가 해결 못하는 일에 스트레스 받는데 어떻게 해
18:13 l 조회 4
살쪘다가 빼니까 예전 느낌 안 나네…1
18:12 l 조회 18
엄마가 아파트 복도에서 쥐 봤대...
18:12 l 조회 9
회사에서 속눈썹 붙이는 거 과할까4
18:12 l 조회 12
와 디플에 아바타 불과 재 떴다2
18:1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