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0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회사컴퓨터는 너무느려서 업무효율성 떨어져서 교체 요청했는데도 안해줌....진짜 일하는것도 화나는데 일하다가 열받아서ㅂㄷㅂㄷ.....개인 노트북 가져가서 일해도 될까...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약간 상사가 꼰대면 얘 시위하나? 이렇게 볼수도... 왜 교체안해준데 업무용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내말이....전에 본체하나줬는데 윈도우안깔린거....나보고 깔으라함....무엇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회사 업무용도로 자기개인 노트북 쓸까말까 고민하는것도 화나는데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쓰는 건 왠지 문제없을 것 같은데 나 같은 경우에는 회사 서버 사용하려면 IT실에 말해서 서버 열어야 하거든 혹시 쓰니도 그런 경우인지 미리 알아보고 가져가자~! 무거우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그런거없어 중소라서ㅠㅠ 근데 집에서는 노트북 못쓰는게 불편할듯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장비 새로주면 본인이 세팅하는게 맞지않아?
우리도 장비 새로 받으면 윈도우 세팅부터 본인이 한느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윈도우를 내가 알아서 구하라는데? 익인이도 윈도우 사서 세팅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회사는 계약되는거라..흠..알아서 구하라는건 아닌거같다
부팅용 USB가 회사에 없는구나 그러면..에반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그러니까.....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윈도우는 거기서알아서깔아줘야지 ㅋㅋㅋㅋ 돈내줄것도아니고 그렇다고 불법적으로 윈도우설치 나보고직접하라는것도아니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그냥 연봉올려줘서 참고있음.... 디자인 하는사람한테는 포토샵 알아서 구하라했어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영어 자격증 따고 싶은데 기초부터
13:58 l 조회 1
업체가 돈을 안 주는 경우는 왜 그런거야?
13:58 l 조회 5
아랍상이
13:57 l 조회 5
대학자퇴해서 고졸인데 사무직 알바하는중이거든??
13:57 l 조회 3
32강 확률 더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7 l 조회 14
다들 하닉 몇주 갖고있숴?2
13:57 l 조회 13
지하철 화장실에서 마운자로 맞음..
13:57 l 조회 13
그러게 하닉 걍 팔지ㅎㅎ2
13:57 l 조회 15
32강 못갈수도 잇나보네
13:57 l 조회 5
뷰티디바이스 써 본 사람…3
13:56 l 조회 8
갤럭시 울트라 너무 무거워서 폰 바꾸고싶다...
13:56 l 조회 8
잘생긴 남자랑 연애하는 사람 진짜 많나보네..3
13:56 l 조회 18
하닉 내생각엔 지금이 300가기전2
13:56 l 조회 38
산책축구가 전술인거야 선수 기량문제야?
13:56 l 조회 2
인생 진짜 길고 긴 시간동안 안 풀려본 사람 있어?1
13:56 l 조회 10
단무지나 치킨무 국물 왜 빼는거야?6
13:55 l 조회 25
화장품 이 정도면 괜찮을까? 5
13:55 l 조회 6
하닉 1주 vs 삼전 8주2
13:55 l 조회 41
진짜 nf nt 차이 크구나1
13:55 l 조회 13
북한에도 학폭 있을까?????3
13:5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