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07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90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너무 더워
대표 사진
익인1
나 오늘 지하철에서 진심 엄청 두꺼운 롱패딩 입으신분 봤는데 정말 대단하시더라... 나도 추위 장난아니게 타서 9월부터 겨울이불 덮는 사람인데도 리스펙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생각보다 따뜻하지 않아?? 추위 많이 타시는 분인가봐 나도 얼마 전에 롱패딩 입은 사람 봤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춥기는 한데 롱패딩까지는 아니야.... 그정도는 아닌거같아 난 가벼운 점퍼 안에 경량패딩조끼 하나 더 입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얇은 코트 안에 얇은 니트 입었는데 매우 매우 덥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숏패딩 입었는데 넘 추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몸에 열이 많나보다..난 오늘 안에 3겹에 털 플리스까지 걸쳤는데 너무 추워 달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숏코트 입었는데 딱맞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양털후리스도 땀뻘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트렌치입었는데 적당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숏코트 입었는데 딱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후훗 후드티하나입었는데 본문과 댓글 다 부럽다 훌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맨투맨만 입어서 넘 추워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난 추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일교차 너무 심해 낮에는더워죽고 밤에는추워죽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ㅏ... 나 기모 맨투맨에 과잠 입었는데도 추운데 으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나 패딩입었눈데도 추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롱패딩도 보고 반팔도 보고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지금 오늘 롱패딩 안 입은 거 후회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롱패딩 입었는데도 괜찮던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추워서 두꺼운 털후리스 입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할 오늘 바람 엄청 차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난 추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늘 엄청춥던데ㅠㅠ 어제 밤온도랑 오늘 낮온도랑 같아 인천바닷가라그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양털뻐글이 입었는데 딱 좋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기모후드티 입으니까 딱 좋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머라고 코트입지말고 롱패딩입을걸 이런글일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롱패딩 딱 적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서울익 추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기모맨투맨+라이더
추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인천익 추워... 물론 송도였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친구가 한 말 너무 빡치는데 화 낼까말까400 13:4534309 0
일상아 진짜 다맞춰 주는 친구 너무 싫음178 15:0018392 0
일상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147 10:0241848 18
이성 사랑방연애중 지금 일본여행와서 실시간 싸우고 냉전인데 누구잘못이야? 190 10:5835315 0
야구다들 야구유니폼 첫 마킹 몇 번 이었어?113 15:093164 0
Ai세상이다
18:52 l 조회 1
엘베 1개 밖에 없는게 혼자 쌩가는거 킹받음..
18:52 l 조회 1
회사 사람들이 좀 그래...
18:51 l 조회 1
당근 20분넘게 지각함
18:51 l 조회 1
하 쌱알 게임에서도 이러냐
18:51 l 조회 1
전화번호 카카오톡에 검색했을 때 추가할 수 없다고 뜨는 건 뭐야?
18:51 l 조회 1
여익들아 게임하면 남자들이 보이스챗으로
18:51 l 조회 3
대학교 다닐 때만 해도 2살 어린 사람이 나랑 나이 거리감이 안 느껴진다는 말을 하면 기분이 좀 별로였는데
18:50 l 조회 4
핑크색 가방 살건데 둘중 하나 골라줄 익..! 1
18:50 l 조회 8
풀할부로 차사면 나중에 백퍼 후회하겠지 1
18:49 l 조회 9
밤에 데이트할만한곳 있엉?1
18:49 l 조회 10
생리할때 가슴 커지잖아 나같은 사람 있어??2
18:49 l 조회 12
과묵하고 스몰토크 못하는 여익 있어?2
18:49 l 조회 22
01인데 99한테 어리단 소리 들음6
18:48 l 조회 30
찐 실력자들은 실생활에서 조용히 있음1
18:47 l 조회 38
여기서 하객룩 글 50개 넘게 본거같은데5
18:47 l 조회 48
입사한지 2년 다되가면 보통 어떻게 하는지 알지않아?
18:47 l 조회 7
남중 출신이라 그런가 참교육보면서 개 ptsd 왔음2
18:47 l 조회 9
이 코디 그대로 살말????!!? 5
18:47 l 조회 38
나 사주팔자? 이런거 안믿는데 사람꼬이는(n) 팔자 가 있긴 한가봐
18:4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