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2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알바한번도 안해봣구 

편의점 위치가 바로 옆에 아파트있어 단지말고 상가위에있는 아파트?..라고해야하나 

주위에 피시방 3군대정도  

피시방크기는 중간?정도 인것같아 

 

동네편의점이야! 초등학교 중학교있는 동네 

오후 7시-11시 까지
대표 사진
익인1
바쁜 시간이네...첫알바로 편의점이면 ㄱㅊ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화수or목금인데
바쁜시간이야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경험상으론 오후 6시부터 10시~11시까지가 하루 중 제일 바쁜 시간이었어...퇴근하는 사람이나 하교하는 학생들 때문에! 그 다음은 출근시간이나 등교시간인 새벽부터 아침까지가 젤 바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중교는 바로앞에 편의점 있어서 괜찮을것같아 아파트도 엄청작아 76세대!
동네에 편의점이나 마트가 진짜진짜 많은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내가 일했던 편의점도 주택가에 있던데고 근처에 대형마트에 건너편에 다른 편의점까지 있던 곳이라 매출이 안 나와서 망한 곳인데, 거기도 하루 중 가장 바빴던 시간이 위에 말한 시간대다! 물론 엄청 매출 잘 나오는 편의점들은 저 시간대에 사람이 몰리기도 하는데 장사 잘 안 되는 곳이면 그만큼은 안 바쁘겠지! 어쨌든 알바란게 원래 바쁜 시간대 쓰는거라 어딜가든 기본 바쁜게 있을거고, 그런거치고 편의점은 비교적 한가한 편이니까 괜찮을거라고 한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헉ㅜㅜ그렇구낭 알려줘서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ㅇㅇ쓰나 알바 열심히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오후내내 폰만 하는중..
16:50 l 조회 1
와 나 오늘 바빠서 폰 배터리 90퍼임 ㅋㅋㅋㅋ
16:50 l 조회 3
비절개 쌍수 두달차 붓기ㅠㅠ
16:50 l 조회 2
나 이긴자로인것같애
16:50 l 조회 5
여자 26-27 결혼 빠른편은 아니지?3
16:49 l 조회 12
난 혼자잘처먹음
16:49 l 조회 3
진심으로 살찌니까 걷기가 힘든데;;; 산책도 못나가겟음 살려줘 ㄹㅇ익들아ㅠㅠ 우캄 1
16:49 l 조회 6
아 왜케 쳐지냐..
16:49 l 조회 8
유튜브 보는데 158에 64 보고 고도비만 이러네..
16:49 l 조회 10
고백공격 당해본 익들아 궁금한거 5
16:49 l 조회 15
뉴욕 가고싶다....
16:49 l 조회 7
나 턱이 진짜 짧음 검지손가락 한마디임
16:48 l 조회 11
커플들 왜저래 진심1
16:48 l 조회 13
ENTJ랑 ESFJ 많이 힘들까?1
16:48 l 조회 4
얘드라 직장에서 멘탈관리 어케해? 1
16:48 l 조회 8
쉬었음 청년 ㄴㄴ놀았음 청년
16:48 l 조회 13
2년된 벽걸이 에어컨 중고로 얼마에 팔아야할까6
16:48 l 조회 10
나 어렸을땐 스카에 중딩 출입금지 이런거 있었는데..
16:47 l 조회 11
슈링크 일욜에 받았는데 아직 아플 수 있나1
16:47 l 조회 6
아줌마들 텃새부리는 이유뭐야??4
16:4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