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3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나 코에도 여드름 나서 맨날 딸기코라고 애들이 놀리고 그래서 진짜 힘들었거든 그때 진짜 얼굴 전체에 여드름 천지여서 자살충동 엄청 들었고 밤마다 맨날 울고 자서 우울증 왔었는데,,, 물론 지금은 엄청 좋아짐 아직도 코 빨간 거 빼고는 여드름 거의 다 나았다,,,,^_^ 코는 피부과 갔더니 홍조 아예 없어지는 건 불가능하대,,, 눙물 그래도 이 정도로 만족해야겠지,,,,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 거울만 보면 얼굴 찢어버리고 싶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나도 피부 트러블 엄청 고민이였는데 학생때...ㅋㅋㅋ
그래서 맨날 거울보고 피부 엄청 긁어대고 괴롭혔어
얼굴에 상처도 엄청 남ㅎ 지금 후회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여드름 날 때마다 다 긁어서 흉터 엄청 남았더라,,, 너무 후회중이야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곱슬 + 파마머리인데 좀 붕 떠서 확 정리하고 싶은데 뭐라고 해야해? ㅠ2
21:35 l 조회 7
앱으로 만나러 가본다1
21:35 l 조회 7
귀뚫은곳에 계속 고름차는데 이거 그냥 귀걸이차면 안될라나1
21:35 l 조회 4
엘베에서 할아버지가 대학 서울이냐 물어봄;;ㅜ3
21:35 l 조회 17
만오천원정도 쓰려는데 간식을 살까 고기를 살까1
21:35 l 조회 5
남익인데 20대중반이상 여익들 댓글달아줘 ㅈㅂ
21:35 l 조회 15
직장에서 남자도 여자 질투함?
21:34 l 조회 4
대기업 말고 ! 일반 사기업 행정직렬은 성과급 많이받아?
21:34 l 조회 3
최애 남돌 얼굴이 넘 좋아서 닮게 시술하고 싶음
21:34 l 조회 3
kbs한국어 따본사람? 얼마나 걸려?
21:34 l 조회 3
아니 태우러 가는거 진ㅉㅏ 귀찮네 1
21:34 l 조회 16
낮밤 바뀌어서 지금 일어났는데 머리 감을까 말까
21:34 l 조회 2
님들은 남친이 아는 동생 잠시 보고 온다 하면 성별 물어봐??4
21:33 l 조회 7
여자 167에 49 이면 많이 날씬한 편 이야?5
21:33 l 조회 17
공시생들아 다들 공부땜에 연락 끊겼던 친구한테 다시 연락할거임?
21:33 l 조회 5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3
21:33 l 조회 15
결혼할거면 세심한 사람이랑 결혼해야함1
21:33 l 조회 11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21:33 l 조회 9
익들이라면 취업 자리 어디가 나아? 1
21:33 l 조회 8
일머리 없어서 퇴사하고 싶음
21:3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